파이핑락 저탄고지 방탄커피 준비물 구매하기

저탄고지나 방탄커피를 하다보면 구매해야 할 것들이 계속 생기는 것 같아요. 일단 제가 만드는 방탄커피의 주 재료가 되는 기버터(GHEE butter)는 항상 해외 직구를 통해서 구매하려고 하는 편이기 때문이기도 한데요.


이번에는 오랜만에 파이핑락에서 직구를 해봤습니다. 파이핑락은 영양제 및 여러 제품들을 판매하는 곳이고요. 대부분 가성비 좋은 PB 제품들을 주로 판매합니다.





제가 이번에 주문한 제품은 기버터, 유산균, 비오틴 샴푸 그리고 고체비누인데요. 아이허브에서 기성품으로 파는 기버터와 가격차이가 많이 나지는 않지만 미세하게 저렴하기는 했어요.


파이핑락에서 구매하려면 직구 방법을 참조해야하는데요. 제가 예전에 올려놓은 것 있으니 참고하세요.






이게 바로 제가 구매한 기버터입니다. 여러 버터의 후기를 보면 어떤건 냄새가 심해서 못먹겠다고 하는데 사실.. 저는 잘 모르겠더라고요. 지금까지 총 2종류의 기버터를 먹어봤는데 그놈이 그놈 같았어요.


100% 오가닉(유기농)으로 표시되어 있고요. 당연하게도 목초를 먹고 자란 소로부터 나왔다고 보시면 됩니다.





이건 왠지 모르게 클렌징을 사고 싶었는데 비누가 눈에 들어와서 주문한 제품이에요. 샌들우드 향이 좋을 것 같은데 나중에 서보고 말씀드릴께요.






이것도 처음 사본 제품인데요. 저탄고지를 하면서 유산균을 섭취해주면 좋다는 이야기를 본 것 같아서 마침 세일도 하겠다 주문한 제품이에요. 사실 양에 비해서 가격이 저렴하지 않기 때문에 이걸 만약에 주문하시려면 꼭 세일 기간일때 주문하는 것을 추천드려요.


이것 이외에도 비타민도 먹어야 할 것 같아서 아이허브에서 얼라이브 비타민을 주문해 오고 있는 중입니다.





마지막으로는 제 머리를 건강하게 책임져 줄 비오틴도 주문해봤습니다. 이건 파이핑락 PB 제품은 아니고 JASON 제이슨이라는 회사의 제품이고요. 이 제품에 대해서도 기회가 되면 꼭 리뷰해볼께요.


아무래도 방탄커피를 마시다보니 여러가지 욕심 생기는 것들이 많은 것 같아요. 요즘에는 네스프레소도 사고 싶고 브레인옥탄 오일도 사고 싶고 그러네요.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