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SR 코인 모바일 지갑에 넣고 10% 이자 받기



HSR 코인 모바일 지갑에 넣기


얼마전에 포스팅을 하면서 HSR을 바이낸스에서 구입하였고 현재 일부 모바일 지갑으로 옮겨서 이자를 받고 있습니다. 이전 포스팅에서도 남겼으나 HSR, Hcash는 Pos 방식중에서도 지갑에 넣어놓으면 소액이라도 채굴을 해주는 시스템을 가지고 있습니다.


현재 일 이자는 0.0289%로써 단리로 계산시 약 10% 복리로 계산시 약 11% 정도의 수익률을 볼 수 있음을 알 수 있습니다. 일정 수량이 필요한 마스터노드 방식보다는 확실히 유동성이 강하다고 보면 될 것이고요. 구매를 원하신다면 바이낸스를 추천드립니다. 일단 전송 비용이 저렴하더라고요.


바이낸스 가입하기

Hcash, Hshare, HSR 코인이란? 





모바일 지갑으로 보내기 위해서는 지갑 파일을 다운로드 받으셔야 합니다.


https://h.cash/app_download


모바일 지갑이 아니어도 가능 할 것 같기는 한데 저는 일단 모바일 지갑만 등록시켜 놨습니다. iOS, Android 둘다 앱스토어를 통하는 것이 아닌 파일을 받아서 설치 및 등록하는 형태로 되어 있습니다. 





저는 아이폰을 사용하기 때문에 번거로운 과정이 추가적으로 필요한데요. 안드로이드 유저 같은 경우는 apk 파일을 받아서 설치만 하면 끝날 것 같더라고요. 여튼 iOS 지갑 설치 방법에 대해서 알아봅시다.


안드로이드 사용자는 앱 설치 과정을 보실 필요 없이 조금 내리시면 될 것 같습니다.





다운받고 설치하게 되면 이렇게 app이 깔리는데요.





설정에 들어가서 일반을 클릭하시고요.





설치를 진행했었더라면 기기 관리에 저런식으로 표시가 되있을꺼에요.







여기까지는 설명 필요없이 과정만 보여드리면 될 것 같네요.


설치가 끝났으면 이제 지갑 계정을 열어야 하는데요.





일반적인 회원가입 과정이라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비밀번호를 입력하시고





핀번호를 설정하시면 됩니다.





그리고 핸드폰 번호를 등록하시면 되는데요.


여기서 주의하셔야 할 점이 핸드폰 번호를 등록하게 되면 이메일이 오는데요. 주의해서 읽어보시고 확인하셔야 합니다. 다른 핸드폰 번호로 지갑을 로그인 할때를 대비해서 지갑을 1일동안 잠궈버리거든요. 그것만 확인하시고 이메일 클릭하시면 될 것 같아요.






그리고나서 바이낸스에서 지갑 주소로 HSR을 보내게 되면 하루가 지나면서부터 이자가 들어오게 되는데요. 간단한 정보가 표시되어 있더라고요. 하루에 2487의 HSR이 POS 로 채굴되는 것 같고 일일 이자는 0.0289%로 되어 있습니다.


저는 일부 금액은 지갑에 넣어서 홀딩중이고요. 일정 비율은 바이낸스에 투자하면서 트레이딩 중인데요. 점점 수량 불려나가는 홀더가 되었으면 좋겠네요.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