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 방콕 에어비앤비 아속 근처 서클콘도



이번 여행에서 저는 총 4곳의 숙소에 머물게 되었는데요. 3곳은 에어비앤비였고 1곳은 코팡안에 있는 유스호스텔이었습니다.


간단하게 숙소 리뷰를 한번 해볼까 합니다. 가장 먼저 갔던곳은 아속 코리아타운 근처에 있는 서클 S콘도 였습니다. 어딜 가던지 아쉬운 점과 좋았던 점이 있을텐데요. 혹시라도 제가 묵은 곳이 궁금하시다면 언제든 댓글이나 이메일 혹은 방명록 주세요.


그리고 에어비앤비 할인을 원하신다면 에어비앤비 할인코드 쿠폰 최대10만원 받는 꿀팁 제 포스팅 한번 읽어보세요. 큰 도움이 될것이라고 믿습니다.





안에 들어가자마자 알 수 있는건 상당히 잘 꾸며진 곳이구나라는 생각이 들더라고요. 저는 이번 방콕에서 서클 S 콘도에만 2번 묵었는데요. 방마다 구조가 조금씩 다른 것 같더라고요.


제가 묵었던 곳은 가격적으로 조금 다른곳에 비해서 비싼 편이었어요. 그리고 사실 옆에는 공사를 하고 있고 아속역 메인 도로까지 나가는 길이 좀 불편한 느낌이 들더라고요. 장점으로는 코리아타운이 걸어서 5분거리라는 점 정도가 되겠네요.





엄청 잘 꾸며놓은 느낌이 들지 않나요? 사실 여기서 살면 좋기는 할 것 같은데 단기여행으로는 너무 쇼파나 이런것들이 많아서 불편하더라고요. 저는 숙소에 가면 보통 짐을 쭉 늘어놓는 편이라 넓은 공간이 필요하거든요.





그래도 호텔 뺨치는 구조를 가지고 있어서 좋았고요. 수건도 잘 준비해주고 청소 상태나 냄새 이런것들이 저는 꽤나 만족스러웠어요.





물론 여자라면 모자를수도 있기는 한데 여기는 호텔이 아니니까요. 호스트에 따라서 수건을 교체해주는 곳도 있으니 에어비앤비 찾을 때 참고 하시면 될 것 같아요.





화장실은 어딜가나 참 아담한 편인데요. 





오히려 작은 욕조가 사실 좀 불편했어요. 샤워를 하려면 저길 가야하는데 은근히 높더라고요.





그래도 4일정도 쾌적한 곳에서 편하게 쉴 수 있었는데요. 호텔과 비교하면 아무래도 에어비앤비는 아쉬운 점들이 있어요. 반대로 생각해보면 이점도 있으니 잘 비교해보고 이용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검색할 때 직장인부스트 검색해주세요.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