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켓몬고 이브이 에브이 블래키 진화방법

이브이 진화의 비밀

 18일쯤으로 예상되있었던 업데이트가 오늘 떡하니 등장했네요. 아침에 출근하려는데 포켓몬고가 갑자기 안되서 뭔가 싶었더니 업데이트라니 부들. 어제 말한 것 처럼 여러 변화가 있었습니다. 성도지방 포켓몬들이 전부 등장했고요. 그에따른 UI/UX의 변화 그리고 새로운 아이템까지 한동안은 다들 포켓몬 잡으러 다니실 것 같네요.

 무엇보다 포켓몬 대표적인 이스터에그라고 하면 이브이 강제 진화법인데요. 이번에도 닉네임을 바꿔주면 된다고 합니다.



 다만 1회성으로만 강제 진화가 가능하기 때문에 참고하셔서 진행하세요. 그래도 나름 IV 등급이 높은 포켓몬을 진화시켜야 하는데 나중에 못써먹으면 괜히 속상하잖아요. 방법은 간단합니다. 기존에 샤미드(Rainer), 부스터(pyro), 쥬피썬더(Sparky)와 같이 이브이의 닉네임을 바꿔주시면 됩니다.





에스퍼 타입인 에브이는 sakura


최대 CP 3000

염동력, 미래예지가 최고의 기술이죠.





악 타입인 블래키는 tamao


최대 CP 2052

속여때리기, 속임수를 얻으시면 됩니다.

다만 공격력이 너무 낮아 방어용으로나 사용 되겠네요.


1회성이니 정말 신중하게 진화


 이런식으로 진화하는 것은 정말로 1회성에 그친다고 하니 필요한 시기에 하시는게 좋을 것 같아요. 물론 포켓몬의 종류가 늘어남에 따라서 이브이를 잡기 어려울 수도 있겠지만 SSS등급의 이브이를 얻었을 때 내가 원하는 것으로 진화 못 시키는 것은 너무 슬프잖아요. 얼마전에 구매한 포켓몬고 플러스가 왔으니 저도 이만 포켓몬 잡으러 가야겠습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