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이낸스 입금방법

저도 요즘 많이 알리고 있지만 우리나라 규제 때문인지 아니면 최근에 코리안 프리미엄이 확 줄어든 탓인지 바이낸스 이용하시는 분들이 늘어나더라고요. 확실히 코인의 종류를 늘리지 않는 거래소에 대해서는 믿음이 빠지는 느낌이라 그런지 어제도 PIVX를 상장한 바이낸스에 대한 믿음이 점점 높아지고 있습니다.


여유가 있으시다면 이번에 어느정도 금액을 분산시켜 놓는것도 좋은 방법 중 하나인 것 같습니다. 저도 소액이지만 5개 거래소 이상에 제 코인들을 분산해놓고 있거든요. 언제 마운틴콕스 혹은 요빗같은 일이 벌어질지 모르니까요,




바이낸스 입금방법 알아보기


일단은 바이낸스에 입금하여 이용하기 위해서는 가입을 먼저 진행해야 하는데요. 그건 제 이전 포스팅인 바이낸스 가입하기를 확인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일반 한국인이라면 보통 바이낸스에서 직접적으로 비트코인이나 다른 코인들을 구매하지 못합니다. 그렇다면 내가 가진 코인을 먼저 바이낸스로 보낸뒤에 그것을 기준으로 거래를 진행해야 하는데요. 거래소에서 지원하는 아무 코인이나 보내도 무방합니다만 수수료를 최대한 덜 내기 위해서는 비트코인이나 이더리움과 같은 바이낸스에서 기축코인으로 사용 되는 것을 전송하는 걸 추천드립니다.

가입 후 로그인을 하시면 볼 수 있는 화면이 제가 위에 캡쳐해놓은 화면인데요. 펀드 - 입금을 누르시면 자신 지갑의 주소를 알 수 있습니다.




이런 화면이 나올텐데요. 제가 검정색으로 칠해놓은 곳에 자신의 가상화폐 주소가 찍히게 됩니다. 만약 비트코인(BTC)가 아닌 다른 코인으로 보내시기 위해서는 BTC라고 적혀있는 셀렉트박스를 누르시면 바이낸스에서 지원하는 지갑을 선택하실 수 있습니다.


지갑 주소를 선택하시고 나면 이제 다른 코인 거래사이트나 개인지갑에서 출금을 하셔야 하는데요. 





위에 제가 적어놓은 방식이랑 비슷하게 출금신청하는 곳이 있을꺼에요. 제가 찍어놓은 스크린샷은 업비트인데요. 다른 사이트도 거의 동일한 방식이니 너무 걱정하지 않으셔도 됩니다. 업비트의 경우에는 출금 신청을 보시면 하루에 최대 50 비트까지 출금을 할 수 있네요.


출금주소로 제가 입금 받을 바이낸스 BTC 입금 주소를 적으시면 됩니다.


출금을 신청하기에 앞서서 2가지 유의하셔야 할 점이 있습니다. 내가 출금하려는 코인과 입금하려는 코인이 맞는지 정확하게 확인하셔야 하고요. (비트코인, 비트코인캐시, 이더리움, 이더리움 클래식 등 헷깔리시면 안됩니다.) 두번째로는 입금 받을 주소를 제대로 적으셨는지 확인하셔야 합니다. 만약 처음 입금/출금이라면 시간이 좀 걸리시더라도 2번 3번 확인하시길 부탁드리겠습니다.


만약 잘못 보내신다면 찾기 불가능 할 가능성이 높으니까요.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