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이낸스 모바일 가입하기



바이낸스 모바일로 가입하기


요즘 우리나라는 규제로 정신없는 상황에서 해외 거래소는 날이 갈수록 커져가고 있는데요. 그 중심에 서있는 바이낸스 이미 많이들 이용하시는 것 같습니다. 바이낸스는 홍콩 기반의 가상화폐 거래소이고요. 우리나라에 상장되어 있지 않는 다양한 화폐 지원과 더불어 빠른 속도를 가지고 있습니다. 세계 거래소 순위 1위를 하기도 했고요.


저 같은 경우에는 ICX를 사기 위해서 처음 시작했었는데요. 매달 다양한 코인들을 추가 상장하고 있어서 지루할 틈이 없네요. 다만 알아두셔야 할 점은 국내도 현재(1월 23일)는  한국에서도 원화 입금이 불가능하지만 바이낸스 같은 외국 거래소의 경우에는 원화로 구매할 수 있는 방법이 원천적으로 불가능합니다. 그렇기 때문에 BTC, ETH 등과 같은 코인들을 바이낸스로 입금시켜서 거래해야 한다는 사실을 아셔야 할 것 같네요.


바이낸스 가입링크 바로가기

(제 링크로 가입시에 소정의 수수료가 저에게 들어옵니다.) 


가입을 하기 위해서는 제 가입링크로 들어가시면 위와 같은 화면이 나오게 될텐데요. 거기에서 Register 를 누르시면 가입 화면으로 넘어갑니다.





회원 가입은 간단합니다. 이메일과 비밀번호를 입력하시고 체크박스 체크 한 뒤에 Register 버튼을 누르시면 되는데요.





바이낸스 이용하시면 매번 보실 퍼즐 맞추기입니다. 퍼즐 조각을 끌어다가 맞추시면 됩니다.





당연하게도 이메일 인증을 하셔야 합니다. 가입하신 이메일로 들어가보시면 됩니다.





이메일로 들어가보시면 이런 메일이 와있을텐데요. Verify Email을 누르시면 됩니다.


너무 가입이 쉽게 되어서 보안 생각안하시고 쓰시는 분들이 꽤 되실것 같은데요. 비밀번호만 안다면 너무 쉽게 큰 돈을 어디로든 보낼 수 있기 때문에 비밀번호 관리에 각별한 주의가 필요합니다. 이건 바이낸스 뿐만 아니라 모든 거래소에 적용되는 이야기 입니다.





가입 승인을 하시면 로그인이 가능합니다.





로그인이 된다면 비밀번호뿐만 아니라 2차 인증도 진행하여야 하는데요. 우리나라 사람의 경우에는 2차인증 수단으로 OTP만 가능합니다. 그런데 모바일로 진행하려 했더니 PC 웹사이트로만 진행하라고 하네요. OTP 설정을 위해서는 PC로 접속을 한번 해주셔야 할 것 같네요.


OTP 설정 방법은 제 과거 포스팅 참고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바이낸스 OTP 설정하기

가입하기 포스팅에 내용을 추가한거라 아래쪽으로 내려보시면 될 것 같습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