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 에어비앤비 방콕 아속 근처 2번째 서클콘도



이번 방콕여행에서 총 4곳의 숙소를 예약했고 3곳이 에어비앤비라고 저번 포스팅에서 이야기 했던 것 같은데요. 바로 이곳이 제가 묵었던 2번째 에어비앤비 숙소였습니다.


공교롭게도 2번째 숙도가 같은 콘도 다른층이어서 숙소를 옮기는데 그렇게 어렵지는 않았어요. 그리고 호스트분께서 한국인이셔서 아무래도 커뮤니케이션이 잘되서 그런지 체크인도 불편하지 않게 할 수 있었습니다.


에어비앤비 그냥 이용하면 손해인건 다들 아시지요? 에어비앤비 할인코드 쿠폰 최대10만원 받는 꿀팁 한번 보고 가입하세요.





숙소에서 좋았던 점은 수건을 매일 갈아주고 간단하게 쓰레기통을 비워준다는 점이 어떻게 보면 편했던 것 같아요. 그리고 안전금고가 방안에 있어서 여권이나 귀중품을 그나마 안전하게 보관 할 수 있었다는 점도 좋았던 것 같습니다.


항상 에어비앤비 이용하다보면 불만인게 금고가 없는 것이었거든요.





안에 물이 두개 있더라고요. 아무것도 없는것보단 이렇게 채워두는게 별거 아닌데도 기분이 좋더라고요.





에어비앤비의 장점은 이렇게 식기류가 준비되어 있다는 점인데요.





그래서 대부분 취사가 가능하답니다. 물론 취사를 잘 하지는 않지만요. 





방콕에 있던 모든 콘도형 숙소에는 이렇게 세탁기가 준비되어 있더라고요. 그래서 속옷빨래 같은것들 한번에 모아서 하기가 좋더라고요.





집 전체의 분위기는 1번째 숙소가 더 좋아보였는데 실질적으로는 전 2번째 숙소가 더 마음에 들었어요.





일단 욕조보다는 이렇게 샤워 시설이 있는곳이 확실히 편하더라고요. 욕조는 위로 올라가서 씻어야 하는데 샤워기는 그럴 필요가 없으니까요. 혹시라도 제가 리뷰해놓은 숙소가 궁금하시다면 언제든 연락주세요.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