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더리움 채굴 클라우드마이닝 - 해쉬플레어(HashFlare)



제가 적은 글에 항상 언급되는 내용은 이더리움 채굴에 대한 내용일것입니다. 보통 저는 채굴 자체를 개인이 한다는 것에 항상 긍정적이다기보다는 부정적으로 표현했음에도 불구하고 많이들 가입 후 채굴 하시는 것 같더라고요. 글 앞 부분에 먼저 말씀드리자면 개인적으로 하는 채굴은 전기세와의 싸움일 것이고 클라우드 마이닝의 경우에는 안정적인 재테크 수단이라기 보다는 코인의 가격이 서서히 올라야 수익을 낼 수 있는 구조로 되어있습니다. 이 부분 인지하시고 투자를 하시길 바라겠습니다. 


제네시스 마이닝 보다는 소액으로 들어가보기에 더 좋은 클라우딩 마이닝 업체가 있다고 해서 한번 가입해봤습니다. 1MH/S 이더리움 마이닝을 시작하였고요. 제네시스보다 좋은점은 몇달라 이하 구매시 추가로 드는 수수료가 없더라고요. 정확하게 22달러만 내면 되니까요. 그래도 자세히 보셔야 할 부분이 같은 1MH/S라 할지라도 실제로 캐는 이더리움의 양은 조금 다르다고 하네요.


해시플레어 바로가기





해쉬 코인이라는 프로젝트를 새롭게 준비하고 있나보네요. 요즘 ICO가 유행이긴 한 것 같은데요. 이런걸 보고 있으면 예전보다 공부할 것들은 늘어나고 가만히 있으면 큰 돈을 벌 수 있는 기회를 놓치는 것 같은 느낌이에요.


해쉬플레어 홍보하면서 평생 적금을 들으라는둥 헛소리를 하는 블로거들이 많은 것 같은데요. 가상화폐 관련된 제 다른 글부터 한번 읽고오세요. 일단 비트코인은 채굴보다 유지비가 높아지는 시점이 오면 더 이상 채굴이 안되는 시스템으로 되어 있고요. 이더리움에는 년 단위 계약을 주로하는데 제네시스 마이닝은 2년, 해쉬 플레어는 1년이었습니다.





레지스트를 누르시면 회원 가입이 가능한데요. 보통 정보는 많은것을 요구하지 않지요. 그런데 최근에 세계 1등 코인거래소 폴로닉스에 가입하려고 보니 꼭 그렇지만은 않더라고요.


여튼 가입을 하게 되면 인증 메일이 즉각 날라옵니다.





클릭하셔서 인증하시면 가입 절차는 완료되게 되고요.





이런 화면으로 바뀌는데요. 먼저 Settings로 들어가서 BTC 혹은 ETH 지갑을 설정하셔도 되고요. 아니면 해쉬파워부터 구입하셔도 될 것 같어요. 제네시스 마이닝은 일정 금액이 되면 바로 제 지갑으로 쏴주는데요. 해쉬 플레어는 수동방식이라고 하더라고요.


저는 이더리움을 채굴할 것이기 때문에 이더 지갑을 입력하였습니다.





이더 지갑 주소를 입력하였네요. 저 지갑으로 보내시면 안됩니다. 이더지갑 만드는 법 모르시는 분들은 제 포스팅 한번 읽어보세요.

2017/03/30 - [재테크/가상화폐] - 이더리움 개인지갑(Wallets) 만들기





저기 1년이라고 잘 적혀있지요. 저는 간단하게 1MH/s 만 계약을 진행했고요. 가격으로 따지면 22달러 정도 되네요. 해외결제가 가능한 카드말고도 비트코인으로도 결제가 가능한데요. 시세 따져보시면 우리나라 사람은 카드결제하는게 나은 경우가 많아요.





다음으로 넘기신 다음에 확인을 하시고요. 결제 수단을 선택하시면 됩니다. 특별한 날이 아니면 이곳은 추가 할인 코드나 그런것들은 존재하지 않아요.





비트코인의 시세는 항상 변화하지만 달러로 계약하는게 무조껀 나을꺼에요. 왜냐하면 거래해보신 분들은 알겠지만 미국 거래소와 우리나라 거래소는 같은 1 비트 코인이라 할지라도 가격차이가 있거든요. 이걸 비속어로 김치 프리미엄이라고들 하시더라고요.





결제수단을 선택하시면 이 창이 한번 더 나오는데요. 그러면 이제 해외 결제를 진행하면 됩니다.




카드 정보를 입력하시고요.





제가 사용하는 카드 정보도 다시 한번 입력해야하네요. 결제가 끝나면 문자가 오게되고요. 그곳에 *xxxx* x가 숫자로 되어 있는 코드가 오게 될텐데요.





Verification code 란에 숫자만 4자리로 입력하시면 됩니다.





결제가 완료되었고요. 몇 시간이 지나면 채굴을 시작하게 되겠지요. 자세한 수익이나 제네시스 마이닝과의 비교는 다음번에 기회가 있으면 한번 해보겠습니다.


해시플레어 가입해서 이더리움 채굴하기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