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이핑락 일부제품 50% 할인행사 진행중



어김없이 돌아왔습니다. 자체 브랜드(PB제품)을 저렴하게 판매하는 미국 영양제 업체인 파이핑락에서 일부 제품 50% 할인 행사를 진행하고 있는데요. 워낙 이렇게 행사를 많이하기 때문에 제 가격주고 사면 왠지 모르게 좀 아까운 기분이 들더라고요.


미국 서부시간 기준으로 5월 13일까지 판매되고 있고요. 확인해보니 약 5일정도 남았더라고요. 혹시 같은 제품 더 구매하고 싶으시면 빨리 주문하시면 2번까지도 주문 가능할 것 같네요. 첫 구매시에는 최대 10달러까지 할인 가능하니 직구방법 확인하고 주문하세요.


파이핑락 10달러 할인받고 직구




50% 세일 제품 바로가기


피부 미용 제품과 에센셜 오일은 거의 상시로 할인을 하더라고요. 저도 열심히 쓰고 있는제품을 추천드리자면 비타민 C 세럼 12%+ 와 아르간 오일 모로코산 인데요. 다른 부가적인 성분이 많이 들어있지 않아서 그런지 발림성이 크게 좋지는 않아요. 그래도 성분을 속이지 않고 들어있어서 그만큼 효과는 있는 것 같더라고요.


파이핑락 비타민C 세럼, 아르간오일 후기





최근 계속 아로마 요법을 배우고 싶다는 생각이 들더라고요. 고품질의 오일을 정말 저렴하게 판매하는 것 같더라고요. 조만간 디퓨져라도 사서 구매해봐야겠어요.




루테인 20 mg + 제아잔틴


제가 추천할만한 영양제를 할인하는 곳에서 한번 찾아봤는데요. 요즘 저는 루테인을 구매하고 싶더라고요. 아무래도 현대인들은 눈이 피로 한 경우가 많잖아요. 저처럼 하루종일 컴퓨터를 보는 직종을 가진 사람이면 하나 구매해서 먹는것도 좋을 것 같더라고요. 저도 왠지 눈이 좀 침침해서 하나 구매하려고요.




어린이용 츄어블 프로바이오틱


보통 성인과 아이들은 받아들일 수 있는 양이 다르기 때문에 이렇게 따로 나오게 되는데요. 어린이용은 씹어 먹을 수 있는 츄어블 제품으로 많이 나오네요. 30개짜리 제품이고요. 어린이용 프로바이오틱스 유산균입니다. 가격도 저렴하니 한번 테스트 삼아 사보는 것도 좋을 것 같어요.




메가 스트렝스 L-아르기닌 HCL 1000 mg


저도 운동을 하면서 꼭 챙겨먹고 있는 아미노산이 있는데요. 바로 L-아르기닌 입니다. 체지방 감소와 근육 증강에 도움을 주는 아미노산이라고 하는데요. 이걸 통해서 살이 빠지는 것이 아니라 운동과 병행하면 효과가 올라가는 것이기 때문에 운동하시는 분들은 많이들 구매해서 드시더라고요.


가격이 좀 비싼걸로 알고 있는데 파이핑락은 역시나 저렴하네요.


이렇게 다양한 제품들 50% 할인행사 하고 있는데요. 한번 구매해보세요. 배송기간은 좀 길지만 저렴한 가격에 먹기 좋은 것 같어요. 가성비 최고.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