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이핑락 일부제품 1+1 행사중



자체 브랜드의 영양제를 저렴한 가격에 판매하는 파이핑락이 이번에 일부제품 1+1 행사를 진행중입니다. 이번 행사 잘 보시면 괜찮은 제품들이 있으니 확인하시고 구매하시면 될 것 같어요. 제가 한번 훑어본 결과 주목하는 아이템이 몇가지 있는데요. 요즘 트랜드로 떠오른 비타민 D3, 비오틴, 밀크씨슬, 프로바이오틱 유산균, 울트라 타트 체리, 비타민 C 세럼, 아르간 오일 등이 있는데요. 몇 제품은 실제로 제가 사용하고 있기도 하고요. 몇 제품은 사고 싶은 제품이네요.




파이핑락 직구방법


날짜는 미국 기준으로 29일이라고 하니 빨리 주문하시면 2번까지 주문이 가능하실 것 같어요. 핫딜이라고 적혀 있는건 말 그대로 할인을 하는 것이고요. 1+1 제품은 1개 구매 시 1개 무료증정이라고 따로 적혀 있어요. 그렇기 때문에 구분하셔서 주문하셔야 한다는 점 까먹으면 안됩니다. 1+1 제품은 수량을 하나만 적어놓으셔도 2개가 참고로 섭취하는 건강 기능 식품은 성분을 무관하고 6개 까지가 하루 통관할 수 있는 양이에요. 6개 이상을 주문하시면 폐기됨과 동시에 폐기 비용까지 지불하셔야 하니 주의 하셔야 합니다.

 



100% 순수 라벤더 에센셜오일

고효능 비타민 D3 5000IU


라벤더 에센셜 오일같은 경우는 거의 마르지 않는 샘물처럼 세일하고는 있지만 만약 집에 아로마 디퓨져나 아로마 오일을 쓰실일이 있으시다면 구매하는 것도 좋을 것 같아요. 그리고 요즘 현대인에게 부족한 비타민 D3는 1+1으로 구성되어 있네요. 다만 꽤나 고용량 고효능 제품이기 때문에 기존에 먹는 영양보조제에 비타민 D 성분이 어느정도 들어있는지를 확인하고 과잉복용이 되지 않도록 섭취량을 조절하는 것이 중요 할 것 같습니다.





비타민 C 세럼 12%+

아르간 오일 모로코산


이 두제품은 제가 현재도 쓰고 있는 제품인데요. 두 제품 이미 리뷰를 남겼어요. 파이핑락 비타민C 세럼, 아르간오일 후기 를 보시면 될 것 같네요. 참고로 비타민 C 세럼 같은 경우는 현재 단독 사용보다는 스킨 바를때 같이 화장솜에 묻혀서 피부결에 맞춰서 닦아내고 있는 중이에요. 


아르간 오일 같은 경우는 머리가 푸석푸석 할 것 같은 날에 사용중인데요. 순수 오일이라 그런지 머리에 있는 컬이 살기는 하지만 그만큼 오일리한 그런 느낌이 들기도 하니 참고하세요.




비오틴 5000 mcg 빠른 용해

울트라 타트 체리 1200mg


이건 제가 사고 싶은 제품인데요. 머리카락과 손발톱 강화에 좋은 비오틴과 산화방지에 효과적인 울트라 타트 체리 추출물이 조금 탐나기는 하네요. 




밀크씨슬 씨 추출물 1000mg

FOS 함유 프로바이오틱-10 250억마리


마지막으로 만약 주문해야 할 영양제 5가지를 꼽으라고 한다면 꼽을 만한 제품들인데요. 바로 간에 좋다고 알려져 있는 밀크씨슬 추출물과 프로바이오틱스 유산균 입니다. 현재 밀크씨슬은 저도 먹고 있는데 괜찮아 보이더라고요. 유산균은 제가 먹는것보다 한 단계 위의 제품으로 250억마리가 들어 있다고 합니다.


이렇게 파이핑락 1+1 행사중인 제품중에 구매해보고 싶은 제품들을 나열해봤는데요. 다들 개수 제한 잘 맞춰서 직구하시길 바랄께요.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