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허브 프로모션 치약 가글 할인 테라브레스


아이허브에서 구강제품 프로모션으로 12일까지 10% 할인하고 있네요. 만약에 치약이나 가글 제품들 쟁겨놓으시려면 이번이 좋은 기회이기 않을까 싶어요. 다만 일부 인기제품은 할인 안하니 꼭 프로모션 되는건지 확인하시고 주문하시는 게 필요할 것 같습니다.


만약 아이허브가 첫 구매시라면 제 다른 포스팅 한번 참고하세요. 예전이랑 달리 추천인 코드로만 할인 받으실 수 없고요. 다른 코드를 입력하셔야 할인이 가능하게 바뀌었습니다.


아이허브 첫구매 주문, 직구방법



구강건강 제품 10%할인 바로가기


조금 아쉽게도 제일 인기많은 테라브레스 제품은 할인 대상이 아니네요. 자주봐서 익숙한 제품들도 있고 처음 보는 제품들도 있는데요. 제가 주로 구매했던 제품 위주로 설명드릴까해요.



테라브레스 아이시 민트향


우리가 흔하게 아는 테라브레스 마일드 민트를 제외하고 제일 인기 많은 가글이에요. 저도 요즘 사용하고 있는데요. 사실 구취를 느낄정도로 입냄새가 나지는 않지만 왠지 사용하니 더 좋은 것 같은 느낌이에요. 사용법 처럼 아침 저녁으로 양치후에 입과 목을 1분간 가글해주고 있고요. 리스테린이나 가그린보다 쏴한 향이 없어서 왠지 모르게 더 믿음직스러운 느낌입니다.


나우푸드 자일-화이트 치약


이건 저희 어머니께서 좋아하시는 제품인데요. 왜 그런지는 모르겠지만 이 제품이 유난히 시원하고 좋다고 하시더라고요. 얼마냐고까지 물어봤셔서 저는 좀 놀랐었네요. 저는 화하게 싸한 느낌이 없어서 그냥 그랬거든요. 자극 적고 깔끔한 치약 찾으시는 분이라면 좋을 것 같아요.




제이슨 네츄럴, 파워스마일


이게 제가 좋아하는 치약이에요. 가격때문에 많이 써보지는 못했지만 제가 사용해본 제품중에 제일 싸합니다. 이거 한번 쓰면 입이 엄청 맵기는 한데 입안이 게운하니 깔끔한 느낌이에요. 입안에서 강력하게 톡톡 터지는 느낌 원하시면 강력 추천 제품입니다.




테라브레스 치약


이건 한번도 사용해보지 않았는데요. 왠지 모르게 건강하니 입냄새 없애줄 것 같은 느낌이에요. 그런데 가글을 봐서는 우리가 상상하는 그런 향과 맛은 아닐 것 같아요. 생각보다 자극적이지 않고 민트향이 덜 날것만 같은 느낌이네요. 어휴 그런데 용량대비 가격이 정말 좋지 않군요.


RADIUS, Totz Plus 칫솔


이건 어린이용 칫솔인데요. 평이 좋아서 한번 담아봤어요. 아이들은 어른이랑 다른 제품을 사용하니 유용할 것 같네요. 잇몸이 약한 어른이 사용하기도 한다네요. 그런 아이디어가 있다니... 이제 아이허브 쇼핑을 해볼까요?


아이허브 바로가기


혹시 아이허브에서 내가 사기는 아까운데 이 제품이 궁금하다 하는 제품이 있다면 댓글 달아주세요. 한번 구매해서 리뷰해볼까 합니다. 과연 댓글 다시는 분이 있을지 궁금하네요.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