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이핑락 50% 할인 :: 마카, 아르간오일, 유산균 등



언제나 할인하는 파이핑락이 이번에 또 할인 이벤트를 시작하네요. 얼마전에도 50% 할인했던 것 같은데 사실 여기서는 제 값 주고 사는게 바보 되는 느낌이라 이렇게 할인 이벤트 할때마다 주문하시는 것도 괜찮아요. 어짜피 배송비도 4달러 밖에 안하니까요.


10달러 할인받는 파이핑락 직구방법





이게 보면 핫딜과 50% 세일이 겹쳐 있어요. 이번에 할인하는 이벤트는 8일까지 진행되고 있으니 크게 걱정하지는 마세요. 한국시간으로는 10일까지겠네요.




http://kr.pipingrock.com/sale-items?rwcode=AMB476


현재 정말 다양한 종류의 아이템을 할인하고 있는데요. 저렴하다고 인기가 많다고 덥썩 구매하시면 안됩니다. 물론 파이핑락 측에서 1차적으로 한국으로 배송 가능한것과 불가능한 것들을 거르기야 하겠지만 우리나라 통관법이 꽤나 까다롭기 때문에 성분을 어느정도 확인하시고 구매하셔야 해요. 예를들어 지금 가장 인기 많은 라즈베리 케톤 & 그린커피 함유 가르시니아 캄보지아 같은 경우에는 통관 금지 성분이 들어있어서 구매하시면 안되거든요.



제일 좋은 방법으로는 블로거들이 이미 구매해봤던 제품을 해보는 게 좋겠지만 아직 그정도로 파이핑락이 유명하지는 않아서요. 저도 차차 제품 하나씩 전부 구매해 볼 예정이기는 하지만 많이 부족하네요. 그러면 제가 관심있게 보고 있는 제품들 한번 소개해드릴께요.




http://kr.pipingrock.com/maca/maca-1600-mg-1981?rwcode=AMB476


제가 이번에 구매할 예정인 마카인데요. 페루의 인삼이라고도 불리기도 하고 효과가 별로 없다고도 하지만 저는 일단 먹으면 좋을 것 같아서 다른곳에서 구매하여 먹고 있습니다. 이번에 파이핑락 제품으로 한번 먹어보려고요. 어디에 좋은지는 말 못해드리겠네요.




http://kr.pipingrock.com/argan-oil/argan-oil-moroccan-100-pure-organic-liquid-gold-4970?rwcode=AMB476


이건 제가 저번에 사서 동생에게 극찬받은 아르간 오일이에요. 모로코산에 100% 유기농 제품이니 믿고 사용해보셔도 될 것 같네요. 사용하면 약간 기름진 느낌이지만 컬도 산다고 하니 잘 생각해서 구매하세요.




http://kr.pipingrock.com/acidophilus-probiotics/probiotic-acidophilus-250-million-organisms-4471?rwcode=AMB476


프로바이오틱 아시도필러스 2억 5천만 마리 제품입니다. 이렇게 유산균은 몇번이고 추천해도 부족한 것 같어요. 저는 아직까지 꾸준히 먹지는 않았었는데요. 이번 기회에 먹어보려고요. 위장건강과 면역체계에 도움이 된다고 하네요.




http://kr.pipingrock.com/apple-cider-vinegar/mega-potency-apple-cider-vinegar-600-mg-2412?rwcode=AMB476


메가 포텐시 사과 식초입니다. 뜬금없이 이 제품이 생각보다 순위가 높아서 신기했는데요. 찾아보니 소화불량에 도움을 주고 디톡스를 시켜준다고 합니다. 가격도 보시면 파이핑락에서 생각보다 저렴한편은 아니에요.


이렇게 보시면 짧지만 실제로 사이트 들어가보시면 어마어마한 제품들이 많을꺼에요. 저도 하나씩 구매해가면서 공부해야 할 정도로요. 하지만 아무리 저렴하더라도 지켜야 할 것들이 있는데요. 통관 안되는 물품인지 꼭 살펴보시고 최대 6병까지만 구매 가능하니 그것도 확인하세요. 모르시면 언제든 댓글이나 메일 주시면 저도 같이 찾아보도록 할께요.


클릭하시면 파이핑락으로 갑니다.

최초 구매시 10달러 할인받으실 수 있고 제 추천인 코드는 AMB476 입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