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등어 구이 타이쿤 - 굽신 리뷰 및 추천인 쿠폰 코드

타이쿤이라고? 고등어를 구워?


 심심할 때 앱스토어에 들어가서 무슨 게임이 상위권에 있나 검색해보는게 제 취미 생활인데요. 새롭게 추천하는 게임에 떠서 현재 아이폰 무료게임 인기차트 4위에 올라가 있는 특이한 게임을 받았습니다. 예전 피쳐폰 세대일때 많이 하던 느낌의 타이쿤 게임이었는데요. 혹시 붕어빵 타이쿤이라고 아시나요? 요즘 시기에 맞춰서 무려 고등어 굽기 타이쿤으로 나왔습니다. 일명하여 굽기의 신 : 굽신인데요. 리뷰 한번 해볼까요?






혹시라도 쿠폰코드와 추천인코드를 찾아서 들어오신 분이 있을까봐 먼저 작성해놓을께요. 제 추천인 코드는 Ko79kXL6dy9Zsx 입니다. 그리고 2월 11일 현재 사용가능한 쿠폰코드는 제가 알기로는 2개가 있는데요. blogevent10 applefeatured 그리고 2017Feb22 입니다. 어떻게 입력하는지는 제 글 아랫쪽에 있으니 모르시면 참고하세요.





요즘 게임은 튜토리얼이 없는 편인데 이 게임은 특이하게 있네요. 튜토리얼에서 진행한 내용은 본래 게임과 이어지지 않으니 참고하시고요. 게임도 배우면서 보석도 얻는 다는 느낌으로 시작하시면 될 것 같네요.





일반적인 타이쿤이랑 크게 차이는 없다고 보시면 될 것 같아요. 고등어를 저렇게 두면 노랗게 변하면서 후라이팬이 반짝반짝 변할때가 있는데요. 그때 뒤집어주시면 됩니다. 처음에야 직접 뒤집지 나중에는 제 직원들이 보통 뒤집더라고요. 이런식으로 소문에 따라서 등급도 결정되고요. 안드로이드와 아이폰 통합등급도 존재하니 경쟁의 요소도 있어 소소하면서 즐겁게 진행하고 있습니다.





초반에는 어떻게 키워야 하나 고민과 걱정이 많은데요. 어려운 시기 조금 버티다보면 어느정도 감이 오더라고요. 그러면 꽤나 즐겁게 게임을 할 수 있더라고요.





다양한 종류의 고등어가 있는데요. 탐색을 통해서 레벨을 올리거나 새로운 고등어를 찾을 수 있습니다. 그리고 장비도 4종류가 있는데 비쌀수록 좋은 장비임이 분명하더라고요. 저도 지금 화구를 전부 인덕션으로 바꾸려 하고 있어요.





그리고 중요한 건 높은 등급의 직원을 사용하는건데요. 다이아는 저는 버는 족족 헤드헌터쿠인으로 소모하고 있습니다. 그 이유는 매니저 스킬이 절대적으로 필요한 구간이 오기 때문이에요. 제가 현재 주로 사용하는건 금전을 올려주는 매니저스킬을 사용하고 있어요. 나중에 금전이 넉넉해지면 만족도를 올려주는 스킬을 사용하려 합니다.






결국 통합랭킹을 많이 올리려면 현재 가지고 있는 돈보다는 소문도가 먼저거든요. 그리고 저는 굽신을 하면서 다이아를 현질하겠다는 생각을 한적이 없었던 것 같어요. 생각보다 많이 널널한 편이라 업적만 클리어해도 직원 뽑기하는데에는 큰 문제가 없거든요.





처음에 소개했었던 쿠폰은 상점에서 입력하면 되고요. 추천코드는 입력하시면 다이아를 지급해주더라고요. 오랜만에 간단하면서 즐거워보이는 게임을 만났네요. 다들 한번 해보세요. 그럼 이만.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