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허브 4월 프로모션 정리 / 구매후기

아이허브는 살때마다 새로운 것 같아요. 이번에 주문한것들은 한번도 사용해보지 않았던 것들이라서 더 기대가 컷는데요. 나름 이유가 있어서 주문한 것들이니 정성들여서 쓴 후기 한번 천천히 읽어보세요. 물론 사용하면서 개별 후기는 전부 올릴 예정입니다.





먼저 4월 프로모션 정리를 해볼까해요. 아이허브 첫 구매시 할인되는 방법이 바뀐거 아시지요? 예전에는 추천인 코드만 입력하면 되었는데 이제는 코드를 다른걸 사용해야 해요.


WELCOME5

SAVE2017


클릭시 자동 적용됩니다.


현재는 이렇게 2개가 가능한 걸로 알고 있고요. 물론 2번이 된다는 소리는 아닙니다. 아이허브 할인은 첫 구매시 딱 한번만 적용이 가능해요. 대신에 로얄티 포인트라고 주문할때마다 5%씩 포인트가 쌓이지요.




이렇게 나오면 적용이 된거에요.




금주의 브랜드 바로가기


아이허브가 제품을 저렴하게 판매하기는 하지만 데일리/위크앤드 스패셜이라고 해서 저렴하게 판매되는 제품들을 따로 모아두고 있는데요. 가셔서 필요한 제품있으면 저렴하게 사는 방법도 있어요.





이번에는 제가 지금 운동을 하고 있는데 얼마전에 파이핑락에서 단백질 파우더 무향을 주문했거든요. 그런데 그거 먹기가 너무 역해서 비슷한 종류의 쉐이크인 토탈소이(Total Soy)를 주문했어요. 초콜릿 향이니 두개 섞어서 마시면 좀 마실만 하지 않을까하는 생각이 들었거든요.



매번 얼라이드 철분 미첨가 종합비타민만 주문했었는데요. 이번에는 하루에 한알 먹는 남성 제품으로 주문해봤어요. 요즘 아침에 비타민이랑 오메가3 꼭꼭 챙겨먹고 있는중이거든요.





그리고 이건 제가 얼마전부터 사고 싶다고 노래를 불렀던 제품인 테라브레스(TheraBreath)와 아이허브내에서 쉐이빙 크림 1등 제품인 키스마이페이스 브랜드껄 주문해봤어요. 이건 차차 써보고 후기를 올릴텐데요. 혹시 구강청결제로 고민한다면 테라브레스는 그냥 진리입니다.





요건 고양이 키우는 친구 선물로 주려고 주문한 제품이네요.




구매한 제품 한번에 담기


마지막으로 발바닥 미는 돌이 눈에 들어와서 가격도 저렴하기에 한번 구매해봤고요. LactoBif 프로바이오틱스 유산균은 샘플로 저렴하게 판매하길래 10개들이 구매해봤어요. 저에게 도움을 주시거나 제가 위에 구매한 제품들 장바구니로 한번에 담으시려면 위의 링크 클릭하시면 되고요. 다들 다양한 아이허브 제품들 구경하시고 현명한 구매하세요. 혹시라도 궁금하신 점 있으시면 언제든 이메일이나 댓글 문의 환영입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