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S25 편의점, 쟈뎅 카라멜콘땅콩 카페라떼



 얼마전에 회사에서 일하고 있는데 같이 일하는 직원형이 카라멜콘땅콩 카페라떼를 마셔보고 싶다고 노래를 부르시더라고요. 그래서 어느 점심을 먹고 난뒤에 GS25시에 방문에서 드디어 사먹어 봤습니다.





우리가 흔히 알고있는 JARDIN 쟈뎅에서 4번째로 내놓은 크라운 제과 시리즈라고 하는데요. 저렇게 많은지는 몰랐어요. 죠리퐁은 약간 별로라는 소리가 있더라고요. 아무리 생각해봐도 죠리퐁이 제일 맛있을 것 같은데 말이지요. 우리 어렸을적에 시리얼 대신에 한번씩 우유에 말아먹어봤잖아요?





뭔가 추억의 과자 아닌가요? 이거 보면 왜인지는 모르겠지만 커피땅콩 '커피나'가 생각나요. 카라멜콘땅콩이라 그런건가요? 그냥 맛만나는 라떼가 아니라 실제로 에스프레소 샷이 있어서 카페인도 꽤 들어있는 것 같네요.





카페인 양을 찾아볼까 했지만 느닷없는 칼로리만 확인했네요. 155kcal면 그렇게 적은 칼로리는 아니지요.




나름 커피의 명가로 불리는 쟈뎅 JARDIN에서 만들었어요. 나름 이런 참신한 아이템좀 나와줬으면 하는 마음이 있네요. 그런 측면에서 오레오 라떼는 어떠신지? 물론 에스프레소 샷은 필수입니다.





잘 안보이지만 색은 보통 커피랑 비슷하다고 보시면 될 것 같아요. 말 그대로 카라멜콘땅콩 향이 기본적으로 나고요. 맛도 달달하니 나쁘지는 않았어요. 요즘 이렇게 새로운 것들이 빨리 많이 생겨서 리뷰 할 맛이 나네요. 그럼 이만.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