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스터리베이츠 가입 및 직립 방법

한때 같지는 않지만 미국 직구 3대 캐시백 적립 사이트를 하면 이베이츠, 미스터리베이츠, 엑스트라벅스를 꼽던 날이 있었는데요. 요즘에는 엑스트라벅스 대신에 이베이츠코리아가 들어오면서 이렇게 양강 구도로 가는 느낌입니다. 제가 오늘 소개 할 미스터 리베이츠도 미국 제품을 직구 했을 때 경유를 통해서 적립 및 캐시백을 받을 수 있는 사이트인데요.


종종 이베이츠보다 높은 적립률을 줄 때가 있어서 종종 애용하곤 하는 곳인데요. 가입하면 가입축하금 5달러도 주기 때문에 처음 몇번만 경유해준다면 금새 페이팔로 돈을 받을 수 있지요. 꼭 페이팔이 아니라도 아마존 기프트카드도 가능하니 너무 걱정은마세요.




아무래도 직구 하다보면 조금씩 적립하다보면 생각보다 금방 쌓이기도 하더라고요. 2017 미스터 리베이츠 가입 및 적립 방법은 그렇게 어렵지는 않아요. 그럼 시작해볼까요? 먼저 제가 준비한 링크를 통해 홈페이지에 들어가세요. 제 링크를 통해서 가입하시면 가입하는 사람은 축하금 5달러를 받고요. 저는 캐쉬백의 20%를 저에게 적립받습니다.


미스터리베이츠 바로가기





링크를 통해서 가시면 이와 같은 화면이 나올텐데요. Join 버튼을 눌러줍니다.





회원 가입이 간단할 뻔 했는데 주소 때문에 간단해지지가 않네요. 일단 아이디와 패스워드를 입력해주시고요. 제 링크를 통해서 접속하셨다면 Referral Email 부분은 비워두시면 됩니다. 그리고 문제는 주소인데요. 사실 아무렇게나 입력해도 상관은 없어요. 왜냐하면 저건 수표(Check)를 보내기 위한 주소인데 한국으로는 어짜피 보낼수가 없거든요. 일단 대충 채워주고 Create Your Account를 눌러주면 가입완료가 되었습니다.



이제는 별 걱정하지말고 쇼핑할 쇼핑몰 검색을 하고 경유를 통해서 쇼핑을 하면 되는데요. 이베이츠랑 미스터리베이츠를 한번 비교해볼께요.





저렴한 영양제 사이트로 유명한 퓨리탄 프라이드의 적립률을 비교해 보았는데요. 이베이츠에서는 현재 5%의 캐시백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반면에 미스터리베이츠 같은 경우에는 7%를 제공하고 있네요. 2% 차이면 적지도 크지도 않은 금액이라지만 이거들이 쌓이면 꽤나 되잖아요. 그래서 여러군데 가입하고 이용해주는것이 중요합니다.





이제 검색을 했으니 꼭 경유를 하셔서 쇼핑을 진행하셔야 합니다. 경유는 캐시백 적립사이트에서 쇼핑할 쇼핑몰을 검색하고 클릭을 통해서 들어가는 것을 뜻해요. 경유를 통해서 구매하게 되면 보통 1주일 이내에 적립이 되고요. 미스터 리베이츠는 1달간 확인 기간을 거친후에 페이팔로 보내는 것이 가능하지요. 아마존으로 바로 구매하고 싶으시면 아마존 기프트카드로 보내는 것도 좋은 방법인 것 같아요.





적립한 것을 확인하기 위해서는 Account Balance에 들어가시면 되는데요. 저도 환급 확인중인 돈이 55달러 가량있네요.





저는 보통 아마존 수표로 받지 않고 페이팔을 통해서 한국 계좌로 이체받는 편인데요. 수수료를 줄이기 위해서는 15만원 이상 페이팔에 있어야 송금 수수료가 0원입니다. 이건 그냥 알아두시라고요.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