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자 화장품 아이오페 맨 바이오 에센스로 피부관리

아이오페 맨으로 피부관리 해야지요?


 요즘에는 피부를 관리하는 시대입니다라고 말하기에는 너무나 세월이 많이 변했지요. 이제는 유튜브나 블로그보면 간단한 화장까지 하더라고요. 저는 그렇게까지는 아니더라도 다른 일반 남성에 비해서는 관심이 많은 편이기는 하지요. 화장품 관련서적도 많이 읽었었고 아이허브에서 다양한 제품 미리 써보기도 했으니까요. 한때 세이어스니 닥터브로니스니 요즘에야 올리브영 같은 곳에서 쉽게 구할 수 있는 제품들 몇년전에 이미 구매해서 한번씩은 다 써봤지요. 10만원 넘는 제품도 써보고 그랬는데요. 제 피부는 사실 보습과 세안만 잘된다면 나빠지지 않더라고요. 




일단 저는 30대의 복합성 피부를 가지고 있는 사람입니다. 복합성 피부란 세안하고 난 직후에는 건조했다가 시간이 지날수록 피지, 일명 개기름이 올라오는 피부를 어렵게 복합성 피부라고 표현하는데요. 일반적인 남성들이 가지고 있는 피부라고 보시면 될 것 같아요. 제가 생각하기에는 그런 피부일수록 바르는 단계를 줄이고 세안을 꼼꼼하게 해야한다고 생각하는데요. 바로 피지에 의한 트러블이 쉽게 일어날 수 있기 때문입니다.






저는 선물 패키지를 받았는데요. 일명 바이오 에센스는 스킨 단계에서 사용하면 되고요. 에이지 트리트먼트 에멀전은 로션단계라고 보시면 될것 같네요.






용량이 그렇게 큰 편은 아닌데요. 에멀전 같은 경우에는 적은 양을 사용하는데도 생각보다 존득거리는 질감이라서 충분하더라고요. 저 또한 여기 나와있는 사용방법처럼 사용하고 있어요.





아이오페 바이오 에센스일까? 왜?


저는 일단 두 단계에 30대 남성이 필요한 것들이 전부 들어있다고 생각해요. 스킨처럼 사용하는 에센스는 미백 / 주름개선 효과가 있고요. 에멀젼 같은 경우에도 주름개선 기능성 화장품이기 때문에 저 같은 사람에게 꼭 필요한 아이템 이라고 볼 수 있죠. 그리고 일단 복합성 피부는 이것저것 바르게 되면 금새 피지가 올라오는 탓에 아침에는 가볍게 발라야 하는데 크림이다 뭐다 하면 부담되는게 사실이잖아요.





그래서 저는 아침에는 아이오페 이 제품만 사용하고 있고요. 하루 걸러 한번씩 저녁에 제가 기존에 사용하던 스트리덱스 패드와 집에 있는 크림들을 많이 발라주는 편이에요. 어짜피 저녁에는 움직임이 없어 피지가 덜 나오기 때문에 트러블 걱정이 적잖아요.





물론 그렇다고 하더라도 아침에 일어나 꼼곰한 세안은 필수니까요. 세안만 꼼꼼하게 해도 트러블이 잘 안생기는데 한번 생기면 몇주동안 피부에 보기 싫은 자국들이 생기니 귀찮더라도 거품 많이 내서 꼭 세안하세요.





이게 웃긴게 이렇게 눈금으로 어느정도 써야하는지를 표시해둬서 딱 2달에 이 제품 전부 다 피부에 흡수시키도록 만들어놨어요. 한번씩 보면서 쓰기는 하겠지만 사실 정확양을 측정한다는게 불가능하기 때문에 그냥 재미난 장치구나 이런 생각이 드네요.





이게 바로 로션으로 사용하는 에이지 트리트먼트 에멀젼인데요. 1~2펌프를 손바닥에 짜서 마구 비비지 마시고 조금씩 덜어 얼굴에 찍어주세요. 볼 인중 턱 이마 이렇게 해준뒤에 피부결 방향으로 살살 문질러 흡수시키면 적은양으로도 충분히 촉촉하게 하는게 가능하더라고요.





크림에 아이크림에 이것저것 다 바르는 건 현실적으로 사실 무리가 많잖아요. 물론 그런것들을 좋아하는 남자들도 있겠지만요. 만약 이것저것 다 귀찮다 하시면 아이오페 맨 한번 사용해보는게 어떨까 싶네요. 그럼 이만.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