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이팔 은행계좌 등록 및 자금인출 하기

 해외직구를 하다보면 때때로 페이팔을 이용하는 경우가 있는데요. 저는 Mr.Rebates 사이트나 Ebates 사이트 혹은 Extrabux 같은 사이트에서 주로 캐시백을 받을 때 사용하는 편이었어요. 캐시백이 쌓이게 되면 받을 수 있는 여러가지 옵션이 있지만 수수료가 없는것이 페이팔로 받는것이거든요. 수표로 받거나 다른 방법을 사용하면 수수료가 만원이상 나와서 생각보다 작은 금액을 송금받게 되는 단점이 있지요.


우리나라에서는 페이팔이 제대로 정착하지 않았지만 전 세계적으로 가장 안전한 결제 수단중 하나이기 때문에 걱정은 안하셔도 될 것 같아요.





페이팔 은행추가하는 방법을 알아볼까 합니다.


 



예전에 모아놨었던 달러가 꽤나 되는군요. 

자금 인출을 클릭하시면 되요.





저의 경우에는 연결되어 있는 은행이 있었지만 없으신 분들은 은행계좌 연결을 누르시면 되겠지요.





추가 버튼을 눌러줍니다.





전부 영어로 작성해주시면 되요. 은행 이름은 은행 코드를 보시면 될 것 같습니다. 그리고 나서 계좌번호를 입력하시고 계속을 누르시면 되요.





영어를 잘 보시고 자신의 은행을 찾아서 은행 코드와 은행 이름을 입력하시면 됩니다.





그리고나서부터는 자금 인출이 가능한데요.





이번에는 저도 인출했지만 보통 페이팔로 결제할때가 편한 경우도 있어서 그냥 잔액을 유지했던 경험도 있어요. 해외구매를 자주한다면 그냥 두시고 페이팔 이메일로 결제하는 것도 좋은 것 같더라고요.





한화로 150,000원이 넘을시에는 수수료가 없고요. 그것보다 아래라고 한다면 수수료를 지불하셔야 해요. 그런데 생각보다 직구 하다보면 금방 쌓기는 하더라고요. 이곳저곳에서 보너스 포인트를 많이 받으니까요.





이러면 은행 영업일 기준으로 2~3일안에 자신이 지정한 계좌로 돈이 들어오더라고요.





잔액을 전부 인출했지요. 요즘에는 사실 전부 한글로 잘 되어 있어서 따로 설명이 필요없기는 해요. 그럼 이만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