심플리오가닉 아이허브 조미료 후추 리뷰

오늘은 제가 아이허브에서 열심히 구매하고 있는 심플리오가닉 조미료에 대해서 리뷰를 해보려고 합니다.

 

예전에 윤식당이라는 티비 쇼 프로그램에서 나와서 인기를 끌었던 브랜드이기도 한데요. 아이허브에서 유기농 대표 조미료로 유명하기도 합니다.

 

저 같은 경우도 상당히 다양한 제품을 사용해봤고요. 보시면 아시겠지만 병 자체가 상당히 예쁘기 때문에 인테리어 소품으로도 상당히 괜찮습니다. 물론 유기농을 지향하고 있는 브랜드이기 때문에 가격이 완전 저렴하다고 할수는 없겠지만요.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심플리 오가닉 

아이허브 구매 페이지로 바로 이동합니다.

 

저는 특히 후추를 자주 사용하는 편인데요. 갈아쓰는 것도 좋지만 은근히 귀찮을때가 있습니다. 그래서 최근에는 이미 갈아져 있는 제품을 사용했고요. 가성비가 좋고 워낙 품질이 좋기 때문에 자주 사용하고 있습니다.

 

심플리오가닉 후추 바로가기

 

물론 풍미는 갈아쓰는 것이 훨씬 좋기는 합니다.

갈때 후추 특유의 향이 올라오거든요. 그런데 아무래도 사용성은 이미 갈아져있는 이 제품을 따라올수가 없더라고요.

 

 

가격대는 약 7,000원 정도하니 저렴하다고 할수는 없겠는데요. USDA 유기농 인증을 받은 제품이니 품질 자체는 인증받았다고 할 수 있겠네요.

 

저는 상당히 만족하면서 사용하고 있는 제품이니 참고하세요.

 

 

사용법도 3가지로 구분되어 지는데요.

저는 고기 요리를 주로 하기 때문에 제일 오른편에 있는 구멍만 주로 이용하고 있는 편입니다.

 

2020/05/03 - [직구에미치다/아이허브] - 아이허브 5월 할인코드 최대 프로모션 혜택

 

아이허브 5월 할인코드 최대 프로모션 혜택

아이허브 5월 할인코드 최대 프로모션 혜택 정보 요즘 날씨가 슬슬 더워지고 있는데요. 다들 어떻게 지내시는지 모르겠습니다. 그래도 옷 따뜻하게 잘 챙겨입으시고 영양제도 꾸준히 드시면서 몸 관리 하셔야 하는..

bost.tistory.com

아이허브 아직 이용 안해보셨거나 할인 프로모션 더 알고 싶으시다면 이전 글 한번 참고해보세요.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