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f94 마스크 개당 1400원 꼴? 자주 마스크

kf94 마스크 오프라인에서 저렴하게 구매하기

 

제가 조만간 해외 여행을 길게 갈 생각이기 때문에 마스크를 구매하고 있거든요? 그런데 인터넷에서 아무리 찾아도 저렴한 마스크를 찾기 너무 어렵더라고요.

 

아무리 찾아도 개당 2,500원 정도가 아니면 제대로 배송이 되는지도 모르겠고 1,000원대의 마스크는 제대로 된 마스크가 아니기도 하고요. 제가 꼭 kf94를 찾는 것도 아니었는데 말이죠. 그런데 오늘 가로수길에 볼일이 있어서 다녀왔는데 길 가던 도중에 완전 신나는 소리를 들었습니다.

 

바로 kf94 마스크 7개를 무려 9,900원에 판매한다는 이야기 였는데요. 자주 JAJU 라는 곳에서 판매하고 있었고요. 가로수길 매장에는 아직 재고가 꽤나 넉넉한 편이었어요. 물론 1인당 3개밖에 구매를 못하기는 했습니다. 지금 생각해보니 친구도 있었는데 조금 더 사올껄 그랬나 싶은 생각이 드네요.

 

 

kf80만 되도 만족스러울 뻔 했는데 kf94 제품이었고요.

아마 한번만 더 다녀오면 여행 기간 내내 사용할 수 있는 마스크를 구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다만 현재는 오프라인에서만 살 수 있는 것 같고요. 온라인은 제가 확인해보니 확실히 품절이었어요.

다른 점포 수량도 물어보지는 않아서 정확하게는 모르겠네요.

 

 

질이 엄청 좋다고 할수는 없을 것 같은데요.

이 가격에 이정도의 마스크는 어딜가도 구하실 수 없을 것 같더라고요.

 

 

뭐 이정도면 괜찮지 않나요?

다들 자주 오프라인 매장있으면 혹시 모르니까 한번씩 들려보세요.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