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이낸스 가입방법 2020

요즘 들어서 다시 코인 시장이 스물스물 메이저로 나오려는 기세가 보이기 시작합니다.

 

그래서 오늘은 2020년 바이낸스 가입방법 및 팁에 대해서 이야기 해보려고 합니다. 일단 바이낸스는 세계 최대의 거래소로 최근에 한국까지 진출한다고 이야기를 하였는데요. 최근 심플렉스를 이용하여 한국 화폐로도 암호화폐를 구매할 수 있도록 진행한다고 하더라고요.

 

물론 외국계법인이기 때문에 한국 은행까지 지원하는건 아직 먼 일이기는 하겠지만요.

 

암호화폐 투자 손익에 관해서는 제가 아무런 도움을 드릴 수 없습니다. 다만 궁금한 점이 있으시다면 언제든지 도움 드릴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무료 계정 만들기 | Registration |바이낸스

Register an account with Binance today

www.binance.com

위의 링크를 클릭하시거나 안드로이드나 아이폰 사용시에는 QUJQKD61 레퍼럴 코드를 이용하여 가입하는 것이 가능합니다.

 

 

물론 직접 바이낸스에 접속하셔서 레퍼럴 ID를 적어주셔도 감사하고요.

 

 

일단 바이낸스는 세계 최대의 거래소라고 불러도 무방할 정도의 영향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리고 최근에는 한국 법인을 차리려는 움직임이 포착되고 있어 한국 시장을 얼마나 좋게 생각하는지 알 수 있지요. 또한 다양한 암호화폐 기술들을 적용하는것에 능한데요.

 

저는 개인적으로 신경쓰지 않고 지갑에만 넣어두더라도 자동적으로 이자를 지급하는 스테이킹 시스템에 감명 받았습니다.

 

 

어느 순간부터 갑자기 트론의 수량이 늘기 시작하더라고요. 왜 그런걸까 하고 살펴봤더니 이렇게 스테이킹 모델을 저도 모르게 적용하고 있었습니다. 그래서 저 또한 혜택을 받았던 것이고요.

 

물론 저 또한 2018년을 겪으면서 많은 손해를 보고 있는것이 바로 암호화폐 시장인데요. 바이낸스 만큼 사용자를 생각하는 거래소가 없는 것 같더라고요. 암호화폐 매수/매도를 하고 싶으시다면 바이낸스 이용해보시는 것 어떠신가요?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