롤토체스 9.14B 전략적 팀 전투 패치 노트 해석 요약

 

 

조금만 달라져도 메타 자체가 달라질 수도 있기 때문에 롤토체스 같은 오토체스나 카드 게임류는 아무래도 패치노트에 민감할 수 밖에 없는데요.

 

이번에 9.14b 패치가 적용되었습니다. 어떻게 달라졌는지 확인해보겠습니다.

중요 패치 노트만 살펴보고 총평을 이야기 해볼까 합니다.

 

 

치명타 피해량

 

- 기존에는 곱연산으로 데미지가 결정되었던 치명타가 합연산으로 바뀌었습니다. 암살자와 무한의 대검에도 적용되는 사항으로 암살자는 대략 25%정도 피해를 덜 주게 되지만 무한의 대검은 이전과 동일하다고 하네요.

 

특성

 

암살자

치명타 피해량이 150% / 350% => 125% / 350% 로 줄어들었습니다.

 

 

 

마법사

추가 주문력 35 / 100 => 45 / 100 으로 늘어났습니다.

 

 

야생

중첩당 공격 속도가 10%로 버프되었습니다.

 

 

 

원소술사

골렘의 체력이 2200으로 너프되었습니다.

 

특성만 가지고 당장의 메타 변화를 크게 느낄수는 없을 것 같습니다.

 

챔피언

 

아리

스킬 피해량이 100/175/250 => 100/200/300 으로 버프되었습니다.

 

아칼리, 케넨이 너프되었습니다.

모데카이저, 뽀삐 버프

이블린, 렝가 버프

트리스타나, 볼리베어 너프

 

이렇게만 확인해본다면 야생에 힘을 조금 더 주게 되었고요. 닌자 특성에 힘을 빼게 하는 것이 보입니다. 

 

여러 버그들이 수정되었는데요.

 

이번 패치를 통해서 닌자는 너프가 되었고요. 오히려 요들이나 마법사는 살짝 버프 받지 않았나 하는 생각이 듭니다. 그리고 확실한 것은 검사의 버프로 기존에 볼리베어 볼노스의 선택을 많이 했었다면 어둠 혹은 검사 테크트리를 타는 사람들이 게임에 꽤 많이 보이는 것을 확인할 수 있었습니다.

 

그러면 오늘도 협곡에서 봅시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