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000 블러드 받고 블러드 코인 시작하기

혹시 지갑을 만들지 않으셨다면  가입만으로 10000 블러드 받고 시작하세요.

비하인드 시세 기준으로 약 3000원 정도 합니다.


어짜피 처음 시작은 누군가를 추천 가입하고 시작할 수 밖에는 없어요. 그냥 가입하는게 가능한지는 모르겠지만 추천 가입으로 시작해야지 가중치 1을 받고 시작할 수 있거든요. 가중치 1이면 무려 2명을 1단계로 가입시켜야 하는 소중한 수치입니다.


추천인 [  coingetrich  ] 입니다.


블러드 코인 추천인 지갑

https://wallet.blood.land/recommend?by=DfAUJMhsl1MvFwPg7yQcVUAJDEuv1qDY%2BktvNNapzs9nNqhzmS0VJP7EkN3j%2FBcCqQ%3D%3D


블러드 가입방법

https://bost.tistory.com/468


블러드 코인 가입방법이나 궁금하신 점이 있다면 블로그글 확인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블러드 채굴 혼자 하기 상당히 어려운데요.


특히 개념조차 못 잡으시는 분들이 많은 것 같더라고요.  제가 운영하는 단톡방도 있으니 오셔서 궁금한 점 있으시면 여쭤보시면 될 것 같습니다. 어짜피 혼자서 블러드코인 하는건 한계가 있거든요. 가중치 없이는 한달내내 돌려도 현재가 기준으로는 몇 만원 수준이니까요. 물론 지금 가격 0.3원에 만족하신다면 블러드 코인 채굴을 하지 않으시겠지요.

 

실시간으로 도와드릴수는 없지만 최대한 도와드릴 생각이고요. 코인 투자도 1년 넘었으니 다른 질문도 답변드리도록 하겠습니다.


https://open.kakao.com/o/gM7X4l9



가입 인증 후 10000 블러드 받아가는 법


제 아이디를 추천해서 가입해주신 분들에게 감사의 표시로 10000블러드를 드리고 있습니다.

현재 비하인드 (https://behind.io/users/sign_up?invitation_code=9cd59b10e2) 시세 기준으로 개당 0.3원 정도에 거래되고 있습니다.


마이닝을 하시게 되면 내가 추천한 아이디를 확인할 수 있는 공간이 보이는데요.


캡쳐하셔서(원본으로) coingetrich@gmail.com 으로 인증 파일과 함께 지갑 주소를 보내주시면 확인 후 2일내에 10000블러드 지급하도록 하겠습니다. 1인당 1번만 가능합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