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러드코인 가입 후 추천 방식 요약



블러드코인 시작 어떻게 해야할 것인가?


요즘 하루에 치킨값 혹은 전기세값 벌려고 블러드코인 많이들 하시는 것 같은데요. 소소하게 무자본으로 시작해서 어떻게 할 것인가 많이 생각하고 있는 것 같아요.


일단 어떤식으로 블러드코인 채굴이 이루어지는 지를 알아야 할 것 같습니다. 혹시 가입 안하셨다면 제가 적은 기본 채굴방법 읽어보시거나 아래의 링크로 가입하셔서 가중치 1받고 시작하시길 바라겠습니다.


블러드 코인 가중치 1 받고 가입하기





마이닝 도구를 살펴보면 제 아이디와 나를 추천한 아이디 갯수, 해쉬파워, 블러드코인 전체 해쉬파워 그리고 채굴 가중치라는 것이 나옵니다.


저사양의 CPU에서도 원할하게 채굴할 수 있다는 것은 완전한 사실은 아니에요. 물론 채굴 가중치를 통해서 저샤양임에도 많은 블러드를 얻을수는 있겠지만 기본적으로 해시파워가 높은것이 이득입니다. 블러드는 GPU가 아닌 CPU 채굴을 하기 때문에 좋은 CPU를 사용하는 것이 해시 파워를 높일 수 있는 방법이고요.


제가 사용하는 컴퓨터의 cpu가 i5-6600을 사용하고 있으니 이 점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혹시라도 제것보다 좋거나 저랑 비슷한 cpu를 사용하는데 해시파워가 현저하게 낮으시다면 프로세서 수를 확인해보시길 바랄께요. 예를 들어 프로세서수가 최대 4개까지 가동이 가능한데 2개만 사용하고 계시다면 당연하게 저보다 낮을꺼에요. 이건 내가 지금 컴퓨터를 어떻게 사용하는지에 따라서 달라질테니 간편한 작업하실때에는 프로세서 수를 높이시고 무거운 작업하실 때에는 잠시 채굴중지 누르시고 프로세서 수를 낮추시면 됩니다.





현재 블러드 지갑에서 마이닝 풀 상태를 보시면 현재 채굴 난이도와 총 해쉬레이트 등 다양한 정보를 보실 수 있습니다. 단순하게 해쉬레이트 보상만 되는것이 아니라 가중치에 의한 보상도 중요하기 때문에 이 부분에 있어서 이득을 보시려면 블러드 코인을 홍보해서 나의 추천인으로 끌어들어야겠지요.





채굴도 중요하지만 가중치도 채굴 못지않게 중요하다고 보시면 될 것 같습니다. 가중치를 올리는 방법은 말 그대로 추천 채굴을 하셔야 합니다.


하지만 블러드 코인은 1 휴대폰 번호 인증당 1개의 아이디만 가입이 가능하기 때문에 무분별하게 추천을 하는것은 어렵습니다. 그리고 본사 규정상 이러한 행위는 어뷰징으로 보고 모니터링을 통해서 가중치를 회수한다고 하더라고요.


일반적으로 카페를 가보면 기본적으로 추천하는 루트가 있는데요. 바로 가족 휴대폰 번호를 통한 인증입니다. 일단적으로 4명 가족이라고 생각하면 처음 시작을 본인 1점 + 1.5점 = 2.5 가중치를 가지고 시작할 수 있기 때문에 상당히 수월하겠지요. 그 이후로는 어뷰징이 아닌 주변 사람들부터 블러드 코인을 가입 시켜야겠네요. 만약 수완이 좋다면 하루에 왠만한 일급정도 받을 수 있는 수익을 얻을 수 있을테니까요.


부추의 블러드코인 오픈카톡 만들었습니다. 들어오셔서 문의 있으시면 언제든 남겨주세요.


https://open.kakao.com/o/gM7X4l9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