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사 가로수길 닭볶음탕 맛집 목포집

요즘들어 LCHF 저탄고지 다이어트 관련 포스팅을 많이 올리는데요. 이렇게 맛집 정보를 올려도 되나 싶지만 그래도 다녀온 곳이니까요! 그리고 외식으로 저탄고지를 유지 할 수도 있지요. 짜고 지방이 풍부한 음식을 먹으면 되니까요. 찾기는 어렵겠지만요.





얼마전에 가로수길에 가서 뭘 먹을까 고민을 하다가 찾게 된곳이 바로 목포집입니다. 닭도리탕, 닭볶음탕으로 유명한 곳이라고 하더라고요. 그래서 그런지는 몰라도 이미 만석이더라고요. 그래서 한 10분 정도 기달렸던 것 같아요.






닭볶음탕과 생태찌개가 메인인 것 같았어요. 저날은 닭볶음탕을 먹으러 갔으니 2인 소 하나와 함께 맥주를 주문했지요. 지금 글 쓰면서 보니까 생태찌개도 먹고 싶다는 생각이 드네요.





사람 많은거 보이시죠? 다들 술 한잔씩 하고 계시더라고요.





여기는 닭볶음탕도 맛있지만 꼭 다 먹고나서는 볶음밥을 볶아 먹어야 합니다. 이게 진짜 별미거든요. 볶음밥은 손가락안에 꼽을 정도의 맛이었어요.





기본찬도 별거는 아니지만 제가 좋아하는 것들이에요. 특히 묵은 완전 사랑합니다.





닭볶음탕도 많지도 적지도 않게 적당한 양이 나오더라고요. 부위는 골고루 나오고 일단 먹음직스러워서 좋았던 것 같아요.






맛 있는 편이에요. 제가 많이 매운것들을 먹고나면 속이 안좋은데 그정도는 아니었고요. 그냥 좀 매콤하구나 싶은 정도였으니까요.






보기만 해도 침이 꼴깍 넘어갑니다.


서비스는 조금 아쉬운 편이에요. 사람들이 워낙 많아서 그런지 불러도 잘 안들리는 경우도 꽤 있고요. 종업원을 찾기 힘든 경우도 종종 있더라고요. 뭐 그렇다고 진짜 별로인 건 아니고요.






저는 이제 저탄고지를 하니 볶음밥을 못먹지만 저때 먹었을때는 정말 행복했어요. 곡물형 탄수화물 안먹은지 좀 된 것 같은데 상상만 해도 침이 고이네요. 신사 가로수길 근처에 있으시다면 한번 가보시는 것을 추천합니다. 동네 주민들도 자주 오는 것 같더라고요.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