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디다스 신발 삼바 OG 가격 및 20% 할인받아서 산 후기

오랜만에 패션 리뷰로 돌아와서 엄청 설랩니다. 저탄고지로 살을 좀 더 빼면 예쁜 옷 마구 살 수 있겠지요. 안 그래도 서랍속에 안 맞지만 예쁜 청바지 많은데 가을에는 입고 뽐내보는걸로 하렵니다.


가로수길을 갔는데 이번에는 저번부터 벼르던 신발을 사야겠다는 생각을 가지고 이곳저곳 들렸네요.





휠라, 나이키, 리복, 오니즈카 타이거 다 돌아봤는데 디자인도 가격도 마음에 드는걸 찾게 되었는데요. 아디다스 삼바(SAMBA OG) 입니다.


이건 살짝 기본스럽게 나오는 신발이고요. 삼바로즈는 굽이 높아서 여성용으로 나오는 제품입니다.





아이다스 신발은 취향이 아니었어서 사본적이 없는데 취향은 바뀌는건가봐요.





너무 예쁘지 않나요? 가젤이랑 별 다를게 없다고 생각할수도 있지만 뜯어보면 많은 부분이 달라요. 이렇게 보는것보다는 신어보면 더 괜찮더라고요.


요즘에는 어글리 슈즈가 유행인데 유행이랑 반대로 가는 것 같기도 하지만 저는 딱 마음에 들었습니다. 결코 블랙핑크가 광고모델이라서 산건 아니었습니다.





가격정보


가격이 궁금해서 들어오신 분도 계실텐데요. 정가는 109,000원 이었습니다. 그런데 제가 산곳은 가로수길 ABC 마트였거든요. 일단 기본적으로 1족 구매시 10% 할인을 해주고요. 2족 구매시 무려 20% 할인을 해줍니다.


그렇게 할인만 받아도 87,200원이었고요. ABC 마트 멤버쉽 가입시 5,000원 적립금도 같이 줘서 적립금도 반으로 나눠 생각해보면 85,000원 정도네요. 프리미엄 제품을 보급형 가격으로 산 느낌적인 느낌





옆태도 얄상합니다. 아디다스의 아이덴티티에 독일군 스니커즈를 살짝 얹은듯한 느낌이 들더라고요.





바닥은 요런식으로 되어 있고요. 슈구를 바를까 말까 고민하다가 안바르기로 결정했네요.






뭐 이런저런 디테일이 괜스럽게 마음에 들더라고요. 아디다스 슈퍼스타가 한창 유행할때도 안샀던 이유가 앞코가 얄상하지 않아서였거든요.


개인적으로 발볼이 넓고 발등이 높은 타입이라서 발 앞쪽 부분에 컴플렉스가 있는터라 ...






좀 요래저래 신어보고 착화감이라던지 어느정도 늘어나는지 그런것들 리뷰해봐야겠어요. 감사합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