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허브 7월 할인코드 최대 프로모션 정보

이제는 누구나 다 아는 아이허브이지만 그래도 새로운 제품들을 주문할때는 신나는 것은 어쩔수 없지요. 그냥 구매하는 것보다는 이렇게 블로그 보면서 받을 혜택 다 받고 구매하시는게 이득 이신건 아시죠?


신규회원 및 기존회원 할인코드 적용 링크


위에 있는 링크에 첫구매 하시는 분들에게는 추가 혜택을 기존 구매자에게는 기본 혜택을 제공하는 쿠폰번호 적용시켜 놨으니 링크 클릭해서 구매하시면 5% 할인 받으실 수 있어요. 참고하세요. 위 링크로 구매하시면 아이허브 제품 관련해서 더 생생한 리뷰 올릴테니 부탁드려요.





이번에는 제가 주문한 것들과 친구가 부탁한 것들이 섞여 있는데요. 참 다양하게도 주문했네요. 아이허브에서 진짜 엄청 주문했던 것 같은데 그래도 새로운 제품들이 계속 나오는게 너무 신기해요.


아이허브 쇼핑이 세상에서 제일 재미난 느낌이더라고요.





이것들은 친구가 부탁한 제품인데요. 





제일 왼쪽에 있는 VITANICA YEAST ARREST는 여성용 제품으로 알고 있고요. 그리고는 모낭을 자극해서 머리 빠지는 것을 줄여주는 제품과 테라브레스 치약을 주문했네요.


모낭 자극하는 제품 같은 경우는 인기가 많은지 지금 품절이네요.





아이허브를 한다면 한번쯤 누구나 사본다는 골든망고 그린티와 스트리덱스 빨강통도 부탁하더라고요. 혹시 첫 구매시라면 샹달프 골든망고티는 꼭 한번 주문해보세요. 아마 사랑에 빠지실꺼에요.





저도 왠지 모르게 탈모가 걱정되서 샴푸랑 모공 관리해주는 뿌리는 액체를 주문했어요. 저런걸 뭐라고 불러야 할지 모르겠네요.


그리고 운동할 때 먹으려고 ALLMAX 카페인 200mg짜리를 구매했는데요. 후기를 알려드리고 싶어도 아직도 운동을 시작하지 않았습니다. 이 게으름 어떻게 하지요?





그리고는 유기농 솜과 방향제를 주문했는데요. 방향제는 의외로 향이 안나고 유기농 솜은 역시 만족스럽습니다.


가격은 비싸지만 일단 면 함유량이 넉넉해서 토너용으로 쓰기 진짜 최고더라고요. 이번달에 주문한 제품은 이렇게 되고요. 시간 괜찮을 때 세세하게 리뷰해보도록 할께요. 그럼 이만 뿅!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