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이낸스 토큰 에어드랍 BCPT 코인



바이낸스 에어드랍 이벤트


어제에 이어서 오늘도 에어드랍 이벤트 소식을 들고 왔습니다. 요즘 중국 거래소를 보면 진짜 어마한 속도로 상장을 진행하고 있는데요. 조만간 후오비도 한국 서비스 정식 오픈하게되면 시총이 작은 코인들이 어떤식으로 펌핑이 올지도 궁금하기는 하네요.


이번 에어드랍은 바이낸스의 거래소 코인인 BNB 홀더들에게 나눠주는 이벤트입니다. 이렇게 BNB의 쓸모에 대해서 계속적으로 제시하네요.


바이낸스 아직까지 가입 안하셨다면 가입해두세요. 미리 해놔야지 가입 나중에 막히면 또 골치아프니까요.


바이낸스 가입하기






3월 2일 UTC 기준 00:00 에 스냅샷을 찍게 되고요. top 50만명의 BNB 홀더들에게 3BCPT를 제공한다고 합니다

150만개의 코인이 에어드랍 될 예정인데요.





이 소식이 있고 나서인지 가격이 상승하고 있네요.


BCPT 같은 경우는 현재 1600원 가량으로 거래되고 있고요. 현재 공급량이 4500만개정도 되는데 그 중에 150만개를 에어드랍한다는 건 꽤나 많은 수량을 시중에 푸네요. 채굴될 물량을 뺄리는 없고 보통 이런 경우에는 재단 혹은 회사 물량에서 나눠주는 경우가 대부분인데 마케팅 한번 제대로 하는 것 같습니다.


BNB 50만등의 컷이 어느정도 일지 몰라서 저도 그냥 소량 매수해봤습니다. 왠지 느낌이 조금만 보유해도 괜찮을 것 같다는 생각이 드네요.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