후오비 유튜브 라이브 채팅 참여시 상장 토큰 에어드랍 이벤트



안녕하세요. 부스트입니다.


후오비 토크 x HADAX라는 이벤트를 통해서 매일 소정의 코인을 에어드랍 하고 있는 것을 알고계시나요?

왜 이제야 알게 된건지 솔직히 많이 아쉬웠는데요. 그래도 저는 27일차 부터 참여하기는 했습니다.





뭐 솔직히 코인의 특성을 살펴보지 않았어서 어떤것들이 유망한지는 알수가 없지만 그 많은 코인들을 재치고 여기까지 올라왔다는 것에 저는 큰 의미가 있다는 생각을 해봅니다.


우리나라 시간으로 오후 1시에 시작하는 이벤트이고요. 이제 아쉽게도 하루밖에 남지를 않았네요. 그래도 내일 참여하셔서 TBC STB 에어드랍 받으시면 언젠가는 치킨 한마리 가격이 될것이라고 저는 굳게 믿습니다.


https://twitter.com/HUOBI_Pro


정확한 정보는 트위터에 올라오니 확인하시면 될 것 같고요.





참여방법


1) 일단 후오비 프로에 가입하시고 후오비 UID를 알아둡니다. 기존 가입자시라면 설정 - 계정보안을 누르시면 쉽게 찾으실 수 있습니다.

2) 1시 조금 넘은 시간에 www.youtube.com/c/huobipro/live 로 가시면 됩니다.

3) 그리고 라이브 채팅으로 UID12345678@I Love HADAX 를 입력하시면 되고요. 당연히 제가 쳐놓은 곳의 숫자를 자신의 UID로 바꾸시면 되는거겠지요?


가보시면 많은 사람들이 도배 형식으로 엄청 올려서 어떻게 참여하는지 확인하시기 쉬울꺼에요.


이렇게 참여하고 잊고 있으면 어느 순간에 저 토큰이 들어왔을꺼에요. 예전에 지급받았던 TNB가 그랬었거든요. 별로 어렵지 않습니다. 하루밖에 남지 않았다는것이 너무 아쉽네요.


감사합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