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어비앤비 할인코드 쿠폰 최대10만원 받는 꿀팁

제목에 낚인 것 같은 기분이 드실수도 있기 때문에 미리 말씀드리면 최대 10만원의 크레딧을 받으려면 공용 이메일이 아닌 회사 이메일이 있으셔야 합니다. 대학생 같은 경우에는 대학교 이메일을 사용해도 가능하겠네요. 그리고 또한 한번에 10만원 쿠폰을 받을 수 있는것이 아니라 한번 에어비앤비 할인 쿠폰을 사용해서 다녀오셨을 때에 5만원 출장 쿠폰이 지급되는 점 미리 참고하세요.


만약 회사나 학교 이메일이 없으시다면 5만원 가량의 혜택만 받으실 수 있으세요. 그럼 시작해볼께요.




가장먼저 제 링크를 통해서 에어비앤비에 접속하셔야 하는데요. 혹시 이번 가입이 처음이 아니시라면 꼭 브라우저의 쿠키를 전부 지우시고 하셔야 잘되더라고요. 이번 프로모션은 노르웨이에서 진행되는 프로모션이기 때문에 글씨와 통화 단위가 이상할꺼에요. 하지만 걱정하지 않으셔도 됩니다. 일단 아래 링크를 클릭해서 들어가세요.


www.airbnb.no/c/46a83a





혹시 이 링크가 나온다면 제가 표시한 한 부분 클릭해서 다음으로 넘어가시면 됩니다. 그런데 보통 바로 회원 가입창으로 넘어갈꺼에요. 저기보이는 350 NOK 보이시죠? 저게 노르웨이 화폐 350 크로네 입니다.





현재 환율로 약 47,700원 정도 하네요.





여튼 다음으로 넘어오면 가입 페이지가 나옵니다. 여러가지 방법으로 가입이 가능한데요. 제 가이드는 이메일로 가입을 기준으로 작성합니다. 그렇다 하더라도 별로 가입이 어렵지는 않아요.





제가 써놓은것처럼 이름, 성, 이메일주소, 비밀번호(8자이상) 그리고 생일을 입력하시면 됩니다. 다 제대로 된 정보로 입력해주세요. 그리고나서 회원가입을 하시면 이제 거의 끝나가요.





이건 인종, 언어, 문화, 종교에 관계없이 적절한 행동을 하겠냐는 동의서에요. 다음으로 넘겨주시고요.





가입 환영 메시지 넘기고요.





여기가 중요한데요. 유효한 아이디인지 인증하는 곳입니다. 저는 이메일로 인증을 했어요. 가입한 메일로 들어가서 확인만 누르시면 끝나는 부분이지요.





이렇게 말이지요.





그러면 이렇게 적립금을 받을 수 있는데요. 왜 4크로네를 적게 주는지는 모르겠네요.





제일 아랫쪽으로 내려보면 언어와 통화를 선택할 수 있는데요. 한국어 그리고 KRW를 선택해줍니다. 저 부분은 해외 가실때에는 그 나라 통화로 바꾸시고 결제하세요. 그러면 조금 더 저렴하게 결제 할 수 있다고 합니다. 저도 방금 확인해봤는데요. 제가 가려던 숙소가 1박에 1,000원 정도 저렴한 것을 확인했어요.





보이시죠? 47,000원 가량의 금액이 크레딧으로 생겼습니다. 물론 87,000원 75달러 이상 숙소비로 사용해야지만 사용할 수 있는 크레딧이에요.





그리고 계정 관리 - 환경설정에 들어가서 거주 국가를 한국으로 바꾸시고 저장하시면 끝납니다. 에어비앤비의 취지 자체가 처음 보는 사람에게 집 혹은 한 공간을 빌려주는 것이기 때문에 프로필 사진이라던지 기본적인 정보를 입력하는 것이 필수에요.


숙박하려는 이용자가 가격 등으로 숙소를 고르듯 에어비앤비에서는 집을 빌려주는 호스트도 손님을 고를 수 있거든요. 만약 회사메일이나 대학메일이 없으면 여기까지만 설정하시면 되고요. 그게 아니라면 추후에 사용할 수 있는 50달러를 더 받으러 가봐야겠지요?





출장 프로그램을 클릭합니다.





이메일을 추가하시고요.





그 이메일로 들어가서 인증하면 끝





다시 에어비앤비로 돌아와서 나는 출장자입니다. 를 클릭하시면 되는것이겠지요.





후기를 찾아보니 출장 프로그램에 내 이메일을 등록시켜놓으면 예약할 때 개인여행/출장을 선택하는 란이 있다고 하네요. 출장으로 클릭해주시고 숙소 요금이 $75 이상인 적격한 숙소(아무곳이나 가능하지는 않나봐요.)에 숙박을 하게 되면 50달러 쿠폰 코드 메일이 오게 되는 것이지요. 이렇게 되면 총 10만원 정도의 혜택을 2번에 나눠서 받을 수 있는것입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