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에리온 티엔티 네트워크 업데이트 (노드 추가)



티에리온 네트워크 업데이트 (2018, 02, 14)


기다리고 기달리던 티에리온(이하 티엔티)의 네트워크 업데이트 소식이 나왔습니다. 저번 노드 등록에서는 제가 대 실패를 햇었는데요. 이번에는 미리 소식을 알았으니 호재를 통한 매도를 할 것인지 아니면 이번에도 티에리온 노드 등록을 시도 할 것인지 고민이 필요할 것 같습니다.




출처 : https://medium.com/tierion/tierion-network-update-february-14-2018-fdd64c93ae00



티엔티 노드 등록


이번 노드 등록은 2018. 02. 28일 오후 2시 PT (한국시간으로는 2018. 03. 01 오전 7시) 에 진행되는데요. 1000개의 추가 노드가 진행될 것 이라고 합니다. 노드 당첨 리워드의 경우에는 기존 1,250개에서 1,500개로 증가 될 예정인데요.


등록 과정에 대해서는 조만간 다시 확인 후 올리도록 하겠습니다.




티에리온 디스코드 채널


티엔티의 경우에는 현재 텔레그램으로 소통하고 있었는데요. 소통이 어렵다는것을 인지하고 디스코드 채널을 따로 열었다고 합니다.



개발자들의 흥미 증가


Forward JS 라는 개발자들을 위한 행사에서 티에리온은 체인포인트에 대한 발표를 하였는데요. 많은 개발자들이 이미 비트코인 및 이더리움을 소유하고 있고 체인포인트에 대해서도 큰 관심을 가지고 있다고 합니다.



추후의 변화 될 내용


사실 저나 티엔티 투자자들이 주목하고 있는 이번 발표의 백미는 이곳인데요.


  • 노드 등록이 언제든지 가능하게 됩니다.
  • 참여/보상 시스템이 변화합니다.
  • 노드의 상태를 노드끼리 공유하게 됩니다.
이번 업데이트 발표에서 가장 중요한 점이라고 생각합니다. 제 번역에 오역이 있을수도 있겠지만 복권 방식의 추첨과 노드 등록에 어려움 때문에 불만을 가지고 있는 티엔티 투자자들이 꽤나 되는 것으로 알고 있거든요.

충분히 성장 할 수 있는 코인이라고 생각하는데 이번 업데이트를 이후로 기대해봅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