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이낸스 거래소 가입 및 이용시 피싱 조심


바이낸스 이용시 확인해야 할 사항들


세계에서 볼륨량이 1위인 바이낸스 빠르고 다양한 암호화폐를 찾을 수 있어서 많이들 이용 하실텐데요. 요즘 들어서 거래소 이용 시 피싱 당하는 사례가 많이 늘고 있습니다. 해킹 당하는 방식은 뉴스에서나 보던 방식인데요.


바로 가짜 바이낸스 URL로 접근하게 하여 아이디와 패스워드를 입력하게 만들고 로그인 하게 만드는 방식으로 되어 있습니다. 구글 광고를 통해 가짜 바이낸스 사이트를 광고하게 만들고 구글에서 검색해서 들어가는 링크를 통해 해킹하는 것인데요. 그렇다고 구글을 안 사용할수는 없겠지요. 그렇기 때문에 절대적으로 거래소에서 거래시에는 해야할 것이 있습니다.





바로 구글 인증(OTP) 인데요. OTP를 설정해놓으면 30초당 한번씩 무작위로 변하는 비밀 번호를 한번 더 입력하게 함으로써 해킹 피해를 많이 줄일 수 있지요. 그렇다고해서 아에 안심할 수 있는것은 아닙니다. 해커들은 항상 방법을 찾아내기 위해 노력하니까요. 그래도 OTP는 필수적으로 해주셔야 합니다.


신규 가입자 분들을 위해서 제대로 된 URL이 적혀 있는 제 바이낸스 가입하기 포스팅 한번 광고하고 가겠습니다. 왼쪽의 링크로 들어가시면 제가 작성한 포스팅이 보이는데요. 가입 및 OTP 설정 방법을 따라하기 쉽게 적어놓았습니다. 신규 가입하시거나 OTP 설정하시려는 분은 꼭 한번 참고해보세요. 그리고 OTP는 꼭 구글 안쓰셔도 됩니다. 저 같은 경우도 구글 안쓰고 Authy 쓰고 있거든요.


가상화폐 투자자 필수 OTP 프로그램 Authy 사용하기





일차적으로 확인해야 할 부분은 https://www.binance.com 으로 되어있는지를 확인하셔야 합니다. a나n 사이에 교묘하게 i를 끼워넣거나 기상천외한 url을 운영하는 것 같더라고요. 그리고 한번 가입하고 나서는 구글에 검색해서 접속하는 것이 아니라 url을 직접 치거나 즐겨찾기를 해놓는 것을 강력 추천 드립니다.





바이낸스에서도 이런 피싱 사이트가 늘어나는 것을 알고 이렇게 안내문을 만들어놓기는 했네요.


1. 바이낸스 사이트임을 확인하고

2. 바이낸스 관련된 어떤 브라우저 플러그인도 설치하지 말 것

3. 상담원을 사칭하는 전화는 절대 받지 말고

4. 비밀번호, OTP 번호 및 키 는 누구에게도 알려주지 말 것(바이낸스 상담원에게도)

5. 상담원을 사칭하는 사람에게 절대 가상화폐를 보내지 말 것


이라고 합니다. 일반적으로 은행을 이용한다고 보시면 됩니다. 다들 너무 쉽게 생각하시는 경우가 있는 것 같습니다. 다들 꼭 한번 더 확인하시고 해킹이나 피싱 당하지 마시길 바랍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