샵스프링 할인코드 아메리칸어패럴 미국공홈 직구방법

 아메리칸어패럴 직구를 하는 방법이 있을까 찾아보니 미국공홈에서는 직구가 작년에 막혔다는 말이 있네요. 그러나 방법은 어디에나 있는 법이지요. 샵스프링에서 직구가 가능하다는 소문이 있어서 한번 알아보니 20달러 할인까지 받으면서 구입할 수 있는 방법이 있다길래 직구방법 포스팅을 합니다.


저는 잘 몰랐는데 샵스프링 상당히 유명한 사이트인 것 같더라고요. 우리나라 사람들이 좋아하는 브랜드 할인도 많이하고요. 아래에 있는 20달러 할인코드는 75달러 이상 구매하실때 한번만 사용가능한 코드입니다. 그리고 저 코드를 사용하시면 저에게도 이득이오니 참고해주세요.





그런데 솔직히 20달러나 할인해주는데 안 할 이유는 없겠지요. 옷이나 신발은 NJ로 보내시면 tax 면제이니 참고하세요.





샵스프링 20달러 친구추천 할인코드 받기


위 링크를 통해서 들어가시게 된다면 할인코드가 나오게 됩니다. 저 할인코드는 꼭 적어놓으시고 7일안에 사용해주셔야 하니 참고해주세요. 코드의 사용은 장바구니에서 가능합니다.





먼저 회원가입을 해야겠지요?





이메일로 가입하는 방법과 페이스북으로 간편가입하는 방법이 있는데요. 뭘 해도 그렇게 문제는 안될 것 같어요.





저는 이메일로 가입하려는데 비밀번호 설정이 꽤나 까다롭네요. 소문자 대문자 숫자가 전부 포함된 8자리 이상이어야 해요.





샵스프링은 적립도 많이되네요. 현재는 이베이츠에서 24% 적립도 가능하니 꼭 경유해서 구매하시길 바랄께요. 이베이츠가 뭔지 잘 모르신다면 제 포스팅 보시고 따라해보세요.


이베이츠 미국 가입방법





아메리칸 어패럴 바로가기


조만간 추억의 브랜드가 될 것만 같은데요. 그래도 이런 가격에 만나보기는 힘들었다지요. 물론 사이즈가 전부 있지는 않겠지만 리테일 가격 비교해서는 엄청 싼 편이네요.





아직도 건질만한 아이템들이 꽤나 있는 것 같어요. 저도 뭐를 좀 살까 고민고민중





살 물품들을 장바구니에 담고 체크아웃 하시면 되는데요.





바로 체크아웃이 아니라 구매 전에 프로모 쿠폰을 적용시켜야 합니다. 제 링크를 통해서 받은 20달러 쿠폰 있잖아요. 바로 적용시켜주세요.





75달러 이상만 적용이 가능하고요. 그러면 20달러가 할인된다고 보시면 될 것 같어요.





배송대행지로 받을테니 배송대행지 주소 적어주시고요. 저는 아이포터로 요즘 보내고 있어요. 혹시라도 추천인 코드 필요하시면 boostyouk 입니다.





해외결제가 가능한 신용카드 정보를 입력하시면 끝이 나는것이지요. 옷 신발정도면 200불까지 면세범위인건 잘 아시지요? 카드를 추가하시고 마지막에 꼭 한번 주문내역 확인해주세요. 샵스프링이 고객센터 반응이 느리다고 하네요. 궁금증 있으시면 언제든 댓글주세요.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