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이낸스 가입으로 0.1 네오받기 (이벤트) 완료



요즘들어 알게 모르게 연일 상한가를 치는 우리나라 코인이 있는데요. 바로 아이콘(ICX) 입니다. 바이낸스에 상장한지 10일도 채 되지 않았는데 무려 가격이 4배정도 올랐는데요. 그래서 코인마켓캡에서 20위권에 올라가는 기염을 토했습니다.


이미 바이낸스 거래소가 세계 5위안에 드는 거래소이긴 하지만 아이콘 코인 때문에 한국인들에게 더 많이 알려지고 있는 것 같아요. 그런데 알아둬야 할점이 있는데요. 바이낸스는 한국 거래소처럼 원화를 통해서 거래가 불가능하고요. 비트코인이나 이더리움을 송금해서 거래를 시작해야 합니다.


제 블로그에 들어오셔서 가입하시고 거래하는 사람들을 위한 저만의 이벤트를 마련했는데요.


아래의 링크를 통해서 바이낸스 가입하시고 거래하신 후비밀댓글로 이메일 주소 알려주시면 수수료 아끼시라고 0.1 NEO 보내드리려고 합니다. (100명 한정) NEO를 BNB로 바꾸셔서 거래하시면 거래 수수료 0.05%인건 다들 아시죠?!


바이낸스 가입하기





혹시라도 못받을까 불안하시다면 제가 표시해놓은 곳에 15612265 넣으시면 될 것 같아요. 가입하시고 한번이라도 거래가 있으셔야 제가 알 수 있으니 양해부탁드립니다.





우리나라 코인이 벌써 마켓캡 20위라니 대단하다는 생각밖에 들지 않네요.





아직 거래되는 사이트가 바이낸스와 OKEx 밖에 없는데도 저정도인데 우리나라 메인 거래소나 비트렉스 같은곳에 상장되면 상장빨로라도 꽤나 오를 것 같아요.





제가 0.0002 정도 즈음에 소액 구매해서 땅을치고 후회중입니다. 좀 많이 구매해둘껄 아직 폴로닉스 2차 인증을 안해서 많이 못옮기는게 너무 아쉽네요. 100명 이벤트를 준비했는데 하나도 안 소진되면 마음아픕니다. ㅠ_ㅠ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