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베이츠 미국 가입방법 $10 적립 꿀팁

예전과 달리 해외직구는 상당히 보편화 된 구매 방법이 되었는데요. 아직도 해외에서 구매하시면서 적립이 된다는 사실을 모르시는 분들이 있더라고요. 우리나라에서는 보편화 되지 않은 방법이라서 그럴수도 있는데요.


직구 사이트 마다 다르지만 직구 금액에 보통 4~10% 이상까지 적립이 가능해요. 직구 적립 사이트를 알아볼텐데요. 유명한 사이트로는 이베이츠와 미스터리베이츠가 있지요. 이번에는 이베이츠를 먼저 알아보려고요. 예전에는 다양한 사이트가 많았는데 다 아직도 잘 있나 모르겠네요.





이베이츠는 미국에서 제일 유명한 적립 사이트로 이베이츠 미국과 코리아 2개의 사이트로 운영되고 있습니다. 두 사이트의 혜택이 같으면 좋을텐데 은근히 다르기에 꼭 체크가 필요한데요. 제가 확인해 본 결과 아직까지도 이베이츠 미국 사이트가 적립율이 좋은 것 같네요. 물론 두 사이트를 전부 가입해서 구매할 때마다 확인하고 경유하는것도 돈을 아끼는 지름길이 되는것이지요.


일단 이베이츠 미국 가입 방법을 먼저 알아볼까 합니다. 친구코드로 처음 가입시에는 10달러  적립금이 생기니 아래있는 링크를 통해서 가입하는게 가장 좋아요.  아래링크를 이용해서 이베이츠에 접속합니다.


이베이츠 미국 가입 및 적립 바로가기





위에 링크로 들어갔으면 이베이츠 코리아를 방문하라는 창은 뜨지 않을텐데요. 혹시라도 뜬다면 그냥 끄시면 됩니다.





보통 이렇게 나와야 정상인것이지요. 만약 이베이츠 링크를 경유해 50달러 이상 물품을 구매한다면 10달러의 캐시백이 추가 적립된다고 보시면 될것 같어요. 가입방법은 다양하네요. 페이스북, 구글, 이메일 어떤것으로도 쉽게 가입 할 수 있어요.





가입을 하니 이렇게 크롬 사용시 플러그인을 설치할 것이냐고 물어보시는데요. 자주 해외직구하시고 경유하는걸 쉽게 까먹는 분이시라면 크롬 플러그인 설치하는것도 나쁘지 않은 것 같어요.



왜? 이베이츠 코리아가 아닌 미국으로 가입해야 하는가?

물어보시는 분이 있을 것 같어요. 그건 적립률의 차이가 나기 때문이라고 말씀드리고 싶네요. 그리고 이곳저곳에서 신규가입 캐시백 받으시려면 나중에는 이베이츠 코리아도 가입하시는게 이득이에요. 미국 사이트에는 없는 한국 사이트 적립이 가능하거든요.





요즘 핫한 사이트죠. 네타포르테의 캐시백을 이베이츠에서는 7.0% 해주고 있네요. 디자이너 샵이라 정말 간단한 소품들도 100달러가 넘을텐데 사실 7%면 적은 금액을 돌려주는건 아니죠.





하지만 이베이츠 미국 사이트에서는 현재 9.0% 캐시백을 진행하고 있네요. 이러니 미국 사이트에서 가입할 수 밖에 없는것이죠. 물론 사이트마다 조금씩 다를테니 캐시백이 어느정도 되는지 확인이 필요합니다. 





제가 만약 이제 네타포르테에서 구입을 한다면 9%의 캐쉬백을 받는것이지요.





링크를 탄 뒤에 구매를 하셔야 합니다. 만약 다음번에 구매하시려면 다시 경유하셔야 해요. 무슨 말씀인지 아셨죠?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