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브코인(NAV COIN) 4.1.0 하드포크 성공 및 나브페이 출시 예정



나브코인 호재로 작용할 것인가?


나브페이가 출시 예정이라는 소식과 함께 저는 소량 구매했었는데요. 떨어지기만 해서 속상했던 찰나 4.1.0 하드포킹이 성공함과 동시에 소폭 상승했습니다. 먼저 4.1.0 하드포크에서 어떤 것이 바뀌었는지 잠깐 알아볼까 합니다.


비트렉스 지갑과의 연동에서 무슨 문제가 있었나본데요. 그 부분을 수정하였습니다. 나브 코인의 커뮤니티 펀드가 테스트넷에 구현되었습니다. 기존에 POS 방식으로 5%의 이율을 코인홀더들에게 지급했었는데요. 그 부분을 4%로 하락 조정하고 1%를 커뮤니티 펀드에서 사용할 예정인가보네요.


그리고 보안이 강화되었습니다. 비트렉스에서 문제를 제기한 부분이 있었던 것 같은데 그 부분을 수정하였다고 하네요. 





12월 20일 나브페이 출시


이번 달 20일에 나브페이가 출시됩니다. 이번 앱의 출시(안드로이드, iOS)로 인하여 안전하고 간편한 사용이 가능하게 될 예정인데요. 30초의 트랜젝션 시간이 강점인 나브코인과 앱이 만나 어떤 시너지 효과를 낼지 궁금하네요.





저는 폴로닉스 기준으로 6,7일에 소량 매집만 해놨지만 다른 분들은 저점에 나브코인을 잡아서 성투하시길 바라겠습니다. 정보가 도움이 되었다면 공감한번 클릭해주세요.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