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오스(EOS) 코인 비트파이넥스에서 구매하기



EOS를 드디어 구매


예전부터 조금 들어가보자라고 생각했었던 가상화폐 EOS를 드디어 구매하게 되었습니다. 아직 ICO가 끝난게 아니라 폴로닉스비트렉스 같은 곳에는 상장이 되어 있지 않는데요. 그래서 피트파이넥스 계정을 만들어서 처음 거래를 해봤네요.


우리나라에서 상당히 빠른 업비트(요즘에는 서버가 자주 터져서 짜증나지만) 사용하다가 비트파이넥스 쓰려니 속이 터져 죽을 것 같긴 하더라고요. 일단 원화로 구매를 할 수 없기 때문에 비트나 이더를 송금 받아서 이용할 수 밖에는 없습니다. 이더를 많이 보유하고 있지도 않고 크립토 키티 때문에 전송이 어렵다고 해서 저는 비트코인을 옮겨서 이오스를 구매할 생각입니다.





입금/출금을 하려하니 거래소도 보안이 중요하다는 것을 계속 강조하더라고요. 





일단 지갑이 자동 생성 되어있지는 않고요. 제가 표시해놓은 부분을 클릭해서 비트코인 거래 지갑을 만들어야 합니다. 






그러면 제가 자산을 보관해두는 곳인 폴로닉스로 가서 비트코인(BTC)를 송금(WITHDRAWALS) 하면 되는데요. 잊지말아야 할 것은 Address를 몇번이고 다시 확인하셔야 합니다. 가상화폐마다 규정이 다르겠지만 일반적인 블록체인에서는 주소로 인한 실수시 돌려줄 수 없는 경우도 많거든요.


그런 이야기를 들을 때마다 살짝 안 쓰러우니 꼭 2번, 3번 확인하셔서 입금 및 출금 하시길 바랄게요.




드디어 인출해서 다른 계좌로 이동시켰습니다.





비트파이넥스 같은 경우는 다른곳보다도 오래 걸리더라고요. 조금 더 빨리 받기위해서는 최고 등급의 보안이어야 한다던데 저는 어짜피 EOS 구매용으로만 사용할 계획이라서 그럴 필요까지는 없겠더라고요.





슬프게도 꽤나 비싼 가격에 사기는 했지만 드디어 EOS를 구매했습니다. 이제 틈틈히 구매하면서 10배 되기만 기달리면 되는건가요. 하하 빨리 ICO가 끝이 났으면 좋겠네요.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