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허브 룸스프레이 추천 줌미스트 (Zum mist)



쾌쾌한 남자냄새 탈피 아이허브 줌 미스트


저는 남자이기 때문에 소제목을 저렇게 정했는데요. 실제 리뷰를 보면 남자보다는 여자들이 더 많이 주문하는 것 같기는 하더라고요. 룸 스프레이라고 표현하는 게 저는 가장 좋더라고요. 


향기가 저한테 미치는 영향은 다양해서 저는 향수라던지 향초 같이 향이 나는 것들을 주변에 많이 두는 편이에요. 아로마 테라피라는 말도 있잖아요. 요즘 들어서 환기를 못시킨 탓인지는 모르겠지만 제 방에서 쾌쾌한 냄새가 나더라고요. 그래서 이번에 아이허브 주문할 때 바로 같이 주문해봤습니다. 





제품 링크 : Indigo Wild, 줌 미스트, 아로마테라피 실내 및 바디 미스트, 유향 & 미르라


제가 주문한 줌 미스트는 Indigo Wild라는 회사에서 만드는 제품인데요. 특이하게도 유황과 몰약 향이 가장 인기가 많더라고요. 유황과 몰약 상상이 안가는 냄새이기는 하는데요. 보통 유황이라고 하면 꾸리꾸리한 닭똥 냄새를 상상하실테고 몰약은 보통 처음 들어보는 말일텐데요.


구매해서 사용하고 있는 지금도 사실 어떤 향이다라고 딱 규정지어서 말하기는 어려운 것 같아요. 제가 얼마전 후기에서 썼던 말 처럼 인도의 느낌이나고 향으로 유명한 나그참파가 생각나는 향이라고 밖에 말 하지 못하겠더라고요. 향이 은은하거나 상큼하지는 않아요. 어떻게 보면 강하고 부담스러울 수도 있으니 참고하시고 구매해보시면 될 것 같습니다.





검색을 해보니 몰약(myrrh)향수, 화장품, 약제등 다양한 분야에서 사용되는 것으로 에센셜 오일의 여왕이라는 별칭을 가지고 있기도 하다고 합니다. 뿐만 아니라 의약적 효과를 가지고 있음이 요즘들어 부각되면서 상당히 유명해졌다고 하네요. 





사용법이 나와있는데요. 층이 분리되어 있으니 흔든 다음에 몸 혹은 침구나 집에 뿌려주면 된다고 합니다.





이렇게 보면 몰약이 위쪽에 분리되어 있음을 알 수 있는데요. 그렇기 때문에 세차게 흔들어 주고나서 분사해주시면 되요.





꼭 흔들고나면 금가루가 흩날리는 느낌이 들더라고요. 왠지 더 고급스러운 느낌.


혹시 제 글을 보시고 아이허브에서 구매하실 예정이라면 아래 링크를 통해서 구입 부탁드릴께요. 5% 추가 할인 받으실 수 있고 저에게도 일정량의 혜택이 돌아온답니다. 혜택이 커지게 되면 추후에 이벤트도 진행 할 예정이니 제 블로그 구독 혹은 즐겨찾기 해주세요.


아이허브 5% 할인 받고 구매하기 링크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