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남 고기집 삼겹살이 맛있는, 하남 돼지집



일요일에는 강남역 하남 돼지집으로


저번에 갑자기 삼겹살이 땡기는 날이 있었습니다. 강남역에서 어딜가야 맛있게 고기 한판을 먹을 수 있을까 고민했었는데요. 골목을 돌아다니다 보니 하남 돼지집이 보이더라고요. 신나해 하면서 들어가려하는데 문에 떡하니 붙어있네요. 일요일 주문시 생갈비 200g 무료. 고민할 게 뭐가 있을까요? 바로 들어갔습니다.






들어가자마자 삼겹살 2인분밥 하나요. 라고 주문했지요.


하남 돼지집 가보신 분들은 당연하게 아시겠지만 여기는 가만히 있으면 고기 전문가이신 종업원님들이 구워주십니다. 고객인 저희들은 입만 벌리고 있으면 되는곳이지요. 다만 생각보다 기름이 많이 튀는게 좀 단점이더라고요. 여기가 많이 튀는건지 고기를 먹어서 그런건지 정확하게는 모르겠지만요.





역시 전문가 답게 고기랑 양파부터 올려주시는군요.





하남 돼지집 하면 생각나는 것 첫번째가 구워주는 고기라면 두번째는 이 명이나물 인데요. 맛있기는 한데 추가로 시키려면 돈도 추가해야합니다. (눈물)





일요일인데도 사람이 꽤나 많네요.





역시 두툼한 고기가 장난아닌데요.





이렇게 고기 줄을 세우니 전문가 스멜이 풀풀 나지 않나요? 그나저나 2인분 시켰는데도 조금 모자른 감이 없지않아 있는데 다행스럽게도 일요일 생갈비 200g 이벤트 때문에 배 부르게 먹을 수 있었네요.





일요일에 강남역에서 고깃집을 갈 일이 생긴다면 무조껀 하남돼지집으로 가려고요. 생갈비 200g 메리트가 장난아니네요.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