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이핑락 할인코드(AMB476) : 제품 구매후기



가성비 최고 영양제 직구 쇼핑몰 :: 파이핑락


오랜만에 파이핑락 직구를 하게 되었습니다. 제 블로그에도 몇번 소개했었던 사이트인데요. 판매하는 제품 대부분이 PB라서 가성비는 최고라고 해도 무방할 정도의 직구 쇼핑몰이라고 보시면 됩니다. 우리나라로 직배도 간편하고 저렴하게 해주기 때문에 구매하는 것도 걱정하실 필요가 없는데요.


영양제는 일단 먹고 있는게 많아서 동생이 부탁한 아르간 오일(Argan Oil) 위주로 주문했습니다. 예전에 한번 사줬었는데 너무 좋다고 자꾸 사달라고 졸라서 이번에 다시 주문해줬거든요. 그런데 저것만 주문하기는 아쉬워서 견과류도 주문해봤습니다.


파이핑락은 첫 구매시에 할인 받고 구매하실 수 있는데요. 할인받고 첫 구매 하는 방법 알아보시려면 제가 예전에 작성했던 포스팅 보고 따라하시면 될 것 같아요.


파이핑락(piping rock) 10달러 할인받고 직구하기





퀄리티가 나쁜 영양제는 아니라고 알고 있는데 실제로 좋은지는 확인하기 어려우니까요. 확실한 건 가성비는 최고라는 사실이겠지요.





제가 주문한 제품은 454g 짜리 구운 견과류였고요. 가격은 11달러 였습니다. 정확히는 10.99달러 였지요. 3묶음짜리로 사면 훨씬 저렴했는데 한번 퀄리티가 어떤지 보고 사고 싶었거든요. 그런데 나쁘지 않더라고요.


물론 이런 견과류 제품은 우리나라에서 주문해도 직구하는 거랑 큰 차이가 나지는 않아요. 이건 잘 알아보고 구매하세요.





여러가지 견과류가 한번에 들어있기는 하네요. 아몬드, 브라질 넛, 캐슈넛, 마카다미안, 호두 등등 다양하게 들어가 있습니다.





이게 바로 제 동생이 원하던 그 오일인데요. 확실한 효과가 있으니 계속 사달라고 하는거겠지요.





저도 한번 사용해봤는데요. 고정해주는 고정력이 거의 없고 저 같은 지성 두피에는 사용하기 조금 까다로운 오일이더라고요. 남성분들은 구매하실 때 고민해보셔야 할 것 같습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