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허브 2월 쿠폰(SAMIL5) 및 첫구매 10% 할인

 오랜만에 아이허브 쿠폰 정보가 이메일로 왔더라고요. 60달러 이상 구매시 SAMIL5를 입력하면 5달러 할인이 기존 사용자 & 신규 사용자 모두에게 적용됩니다. 신규 사용자가 첫 구매 했을때 프로모션 코드 RIW280을 입력하시면 10%할인 되는건 다들 알고 계시죠? 아래 있는 링크로 들어가시면 한번에 다 적용됩니다.


아이허브 바로가기 링크




몇년전이야 워낙 미국에 있는 여러 물품들을 구매하기 어려웠는데요. 요즘에는 그렇게 어렵지 않게 구할 수 있잖아요. 그래서 비타민 같은 건강보조식품을 아이허브에서 구매하는 건 메리트가 많이 떨어졌더라고요. 그래서 저는 보통 구매할 때 여러곳을 가격 비교 한 뒤에 구매하기 마련인데요. 목욕용품, 화장품, 간단한 조미료 같은 식료품은 그냥 아이허브에서 구매하는 편이에요. 그게 생각보다 메리트가 있더라고요. 


제가 추천하는 한국에 비해서 아직은 저렴한 제품은 아래쪽에 나열해볼께요.





이건 이번 삼일절 할인에 대해서 아이허브에서 온 메일 전문입니다. 시간은 한국시간으로 3월 2일 오전 3시까지니 지금부터 약 5일정도 시간이 있겠네요.




Madre Labs 비오틴 샴푸


이건 Madre Labs 사 제품인데요. B+복합체 + 비오틴이 들어있어서 머리카락을 두껍게 해주는 효과가 있다고 합니다. 예전에는 다른 패키지 였는데 이번에 새롭게 바뀌었네요. 저도 사용해봤는데 샴푸를 사용하면 약간 뻣뻣한 느낌이 들어요. 극적인 효과보다는 화장품 처럼 서서히 나타나는 효과가 있겠지요.




세이어스 토너


이건 아마 화장품에 관심있으신 분들은 다들 아실꺼에요. 예전에 겟잇뷰티에 나와서 인기를 끌게 된 세이어스 토너인데요. 올리브영에서는 현재 23,000원 정가로 판매하고 있는데요. 아이허브에서는 9달러 정도 하는 것 같네요. 여기다가 할인에 할인을 거듭하면 전체적인 가격은 훨씬 적겠지요. 비교해서 구매하시면 될 것 같어요.




테라브레스 가글


가글 하면 가그린이나 리스테린만 알고 있었는데 이건 제 친구가 알려줘서 구매대행 해준 제품이에요. 이게 효과가 장난 아니라고 하더라고요. 미국에서는 완전 핫한 아이템이니 만약 구강 청결제를 규칙적으로 사시는 분이라면 꼭 한번 사보세요. 한국에서는 정식 구매할 수 있는 곳은 딱히 없는듯해요.




에코비 팜 꿀


이 제품은 저희 어머니께서는 그닥 선호하지 않는데 저는 좋아하거든요. 부모님들은 왠지 우리가 아는 흔한 꿀이 아니면 거부감이 느껴지시나봐요. 저는 가격대비 좋은 꿀이라 좋아합니다. 꿀을 구매할 때 주의점이 있는데요. 외국은 클로버(Clover) 꿀을 많이 먹나봐요. 그런데 한국 사람이 먹기에는 향이 좀 거부감이 크더라고요. 저희집도 한번 샀다가 겨우겨우 먹었던 기억이 있네요. 지금 소개한 제품은 먹을만 했었어요.


여기까지가 제가 소개하는 추천 제품 및 아이허브 삼일절 특별 프로모션 내용이었고요. 언제든지 관련해서 궁금하시면 이메일 및 댓글 주세요. 아는 한 답변 바로 갑니다. 그리고 잘 보셨으면 하트 좋아요 한번 눌러주세요.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