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허브 어머니 영양제 추천, 얼라이브 그리고 글루코사민



요즘들어서 어머니께서 영양제를 잘 챙기시더라고요. 그래서 이번에 구매해드렸는데요. 우리나라에서 파는 건 너무 가격이 비싼편이라 저는 주로 직구를 하고 있습니다. 예전에는 부모님 영양제 직구하면 무조껀 '아이허브' 였는데 요즘에는 '오플'도 괜찮더라고요. 번갈아 가면서 가격 괜찮은곳으로 구매하는 편이에요.


이번에 구매한 영양제는 아이허브가 더 저렴하길래 오랜만에 구매했네요.





다른 건 모르겠는데 비타민, 오메가3는 꼭 챙겨드리는 편이에요. 다른 어떤 영양제보다는 저 두가지는 필수라고 생각하거든요. 집에는 이미 먹고 있는 오메가 3가 있어서 이번에는 얼라이브 우먼스 50+ 비타민과 글루코사민을 구매했네요.





얼라이브는 매번 종합비타민만 구매하다가 

이번에 처음 이걸로 구매해봤어요. 




얼라이브 원스데일리 우먼즈50+


가격은 아이허브에서 저정도 하네요. 계속 구매하실 생각이면 로열티 포인트 5%도 생각하고 만약 첫구매라면 첫할인 10%도 생각해서 구매하시면 좋아요. 그렇다고 비교를 안해보면 안되는게 가격차이가 훌쩍 날수도 있거든요.





이것저것 많이 들어있네요.

50대 이상에게 필요한 영양소 위주로

들어있다고 보시면 될 것 같어요.





기존의 비타민이랑은 약간 달라 보이는

그런 느낌적인 느낌입니다.





넉넉한 유통기한이지요.





사실 글루코사민은 공부해본 결과 그렇게 믿음직(?) 스러운 영양제는 아니지만 관절이 안좋으신 저희 어머니께서 꼭 사달라 말씀하셔서 주문한 영양제이지요. 어머니는 드시면서 좋다고 벌써 3통째 드시고 계십니다.




소스네츄럴, 글루코사민 MSM 함유 120정


가격도 다행스럽게도 오플이랑 별로 차이가 안났네요.

조금이라도 싼곳에서 지르는 그런 센스가 필요하지요.





비타민C가 글루코사민이 흡수되는데 도움을 준다고 하네요. 그래서 그런지 꽤나 유명한 영양제에는 조금씩 다 함유되어 있는 것 같아요. 사실 수용성 비타민이라 많이 먹어도 전부 배출되기 때문에 위험하지는 않으니 상관없죠 뭐~





알약 사이즈는 얼라이브보단 작지만 그래도 엄청 작은 편은 아니더라고요.





이따금씩 이렇게 쓸모없는 아이템을 주는 아이허브 정말 어이없이 사랑합니다. 추천코드보다는 아이허브 링크를 마지막으로 포스팅 마칠께요. 그럼 이만.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