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폰 게임 추천 드릴로 땅굴파는 게임 Digby forever (딕비 공략)

새롭게 추천하는 게임 저도 즐겨보는 카테고리인데요. 간단하면서 중독성 있을만한 게임이 있길래 다운받아서 해보는데 꽤나 재미나네요. 경쟁하는 게임이 아니라 스트레스 받을 필요도 없고 그래픽이라던지 게임 방식이 레트로 스러워서 오락실에서 100원 넣고 한판씩 하는 것 같은 느낌인데요. 바로 땅굴 열심히 파는 게임 Digby forever 입니다.


검색해보니 무려 안드로이드에는 이 게임이 없네요. 현재는 아이폰에만 있으니 참고하세요. 역시 외국 게임들은 아이폰부터 신경쓴다는게 사실이었군요.





목적은 없습니다. 그냥 열심히 땅굴을 파면 되는 게임인데요. 카드를 조합해 다양한 능력치를 부여하고 최대한 깊은곳까지 가는게 목표라면 목표랄까요? 코스튬도 있고 카드모으는 재미 그리고 최고기록 갱신하는 재미가 있어서 은근 간단히 게임 하기 즐거워요.


제가 몇일간 해본 노하우를 전해드릴까 합니다.





저는 상점에서 일단 특수 세트는 100 코인일때 한번만 사는 편이에요. 꼭 사는게 아니더라도 보기라도 하시면 게임을 이해하는데 도움이 될꺼에요. 그리고 보석 두 배 광고를 꼭 감상합니다. 이게 공략의 키 포인트죠. 보석 두 배 옵션은 생각외로 좋은 옵션이에요. 현질을 할게 아니라면 지금 저 옵션을 키시고 게임이 끝났을 때에도 만약 광고 옵션이 뜬다면 꼭 봐주세요. 그러면 거의 4배의 효과를 얻을 수 있게 되는것이지요.


상자는 영웅상자만 열어줍니다. 별의 차이에 따라 능력 차이도 상당히 큰 편인데요. 저는 1개짜리는 모았다가 그냥 팔아버려요.





 나온거에 연연하지 말고 뽑아주시면 됩니다. 어짜피 조합만 잘하면 유용하게 잘 쓸수 있으니까요. 보석 두배 옵션을 켰기 때문에 최대한 보석을 많이 얻을 수 있는 방법을 생각해야하는데요. 저기 보이는 능력 덱들이 제가 요즘 사용하는 덱이라고 보시면 될 것 같아요. 





 두배 옵션이 활성화 되었으니 어떻게 덱을 구성해야할지를 살펴봐야겠지요. 요리조리 살피는 중이네요. 어떻게 해야 더 깊은 곳까지 굴을 팔 수 있을까요?





 결국 선택한것은 드릴속도, 용암, 용암변환입니다. 드릴 속도는 빠르게 땅굴을 파게 해주는 카드고요. 용암 와일드 카드는 블록중에 강철 블록을 전부 용암블록으로 바꿔주고 보석을 2배 많이 필드에 깔아줍니다. 거기에 용암 변환을 사용해 용암을 전부 크리스탈로 바꿔주면 되는것이지요. 





 결국은 깊은곳까지 가서 크리스탈을 먹게되면 보석의 규모가 사실 달라요. 하나 먹을때 100 넘는 경우도 있으니까요. 나중에가면 너무 어려우니 저는 초반에 많이 먹어주는 편이기는 합니다. 이게 은근 생각해야할 것들이 많아요. 지뢰는 연쇄폭팔을 일으키고요. 미니언들마다 하는 행동들이 다르고 핑크 폭탄은 저를 보자마자 일직선으로 쫓아오고요.





이렇게 광고를 보는게 속이 편합니다. 나는 광고를 안볼꺼야 게임사에 돈을 지불하지 않겠어라고 하는 순간 아마 게임의 흥미를 잃으실 것 같아요. 이렇게 코인을 얻고 다시 카드를 구매하는 식으로 반복하다보면 언젠가는 부자가 되있는다고 하더라고요. 오래 두고 심심할때마다 한판씩 할만한 게임이 생긴 것 같아요.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