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허브 유기농 면봉 화장솜 추천제품 (Maxim, Organyc)



한참 면제품에 대해서 말이 많았잖아요. 여성용품인 생리대때문에 사회적 문제로까지 이야기가 나왔는데요. 그래서 그런지 아이허브에서 판매하고 있는 생리대나 다른 면 제품들이 거의 품절되는 사태가 벌어졌었어요.


아무래도 우리나라 사람들은 아이허브를 너무 사랑하는 것 같더라고요. 저도 왠지 모르게 제가 사용하고 있는 면제품이 마음에 들지 않아서 한번 직구 해봤습니다. 제가 구매한 제품은 화장솜과 면봉인데요. 생리대처럼 크게 민감하지는 않지만 어떤 느낌인가 사용해보고 싶었거든요.





아이허브에서 이런 미용용 면 제품은 Organyc와 Maxim Hygiene 제품이 양대산맥인 것 같더라고요. 그래서 저는 면봉은 Maxim 제품을 화장솜은  Organyc 제품을 주문해봤습니다. 


제품링크 : Maxim Hygiene Products, 오가닉 코튼 스왑- 유기농 면봉


제품 자체는 평범하게 오더라고요. 뭐 사실 면봉이 얼마나 대단할까 싶기는 한데요. 내용을 들여다보면 100% 유기농 인증 면으로 되어 있습니다. 실질적으로 우리들이 한국에서 사용하는 제품들은 저런 말이 없는 경우가 대부분이잖아요. 그러면 레이온이나 비스코스 같은 합성 섬유가 섞이 제품일 확율이 있다는 사실을 알고 있으신가요?





사용 방법으로는 귀 부분을 살살 닦아주시면 될 것 같아요. 깨끗하게 닦는다고 절대로 귀 속으로 깊숙하게 넣어서 청소하시면 안됩니다. 귀는 상당히 민감한 부분이기 때문에 쉽게 다칠 가능성이 있어요.





또 여러가지 기능들이 있는데요. 일단 클로린 프리 제품입니다. 염소계열 표백제를 사용하지 않았다는 사실이지요.






아쉬운 점 하나를 고르자면 열고 닫느게 좀 불편한 요소로 작용해요. 뚜껑이 한쪽면이 막혀있는것이 아니라 전체적으로 다 열어줘야 하는 구조로 되어 있거든요.





사용감은 개인적으로 정말 좋았습니다. 생각보다 면이 두툼하게 감싸있었고요. 가끔 면봉대가 플라스틱인 제품은 제가 힘을 강하게 줘서 제 귀 속까지 들어가더라도 인지하지 못하는 경우가 많았는데요. 이 제품은 골판지로 되어 있어서 힘을 강하게 주면 휘더라고요. 오히려 저는 그런면들이 저한테 더 좋게 다가왔어요.





제품링크 : Organyc, 유기농 코튼 패드 , 70 장


제가 또 구매한 제품은 화장솜인데요. 저는 보통 세안후에도 피지가 모공 근처에 남아있는 느낌이라서 토너(스킨)을 진정 효과보다는 남은 잔여물들을 닦아내는 식으로 사용하고 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화장솜은 필수인데요.





당연한 소리이지만 Organyc의 화장솜은 유기농제품이지요.





처음 봤을때에는 위쪽을 열어서 사용한다고 생각했었는데요. 의외로 아랫쪽을 열어서 사용하는게 맞는 방법이더라고요.





양면이 다르게 되어 있습니다. 이쪽 부분은 아무런 무늬가 없어서 더 폭신거리는 기분이고요.





반대쪽은 이렇게 격자 무늬가 있어서 약간 꺼끌거리는 느낌이 날 것 같은데요. 생각보다 훨씬 부드럽습니다. 일단 솜 자체가 두툼한 느낌이에요. 아마 주변에 남는 솜이 없다면 인생솜처럼 저는 계속 쓸듯 합니다. 


검색할 때 직장인부스트 검색해주세요.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