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 후쿠오카 쇼핑리스트 (2)



후쿠오카 쇼핑리스트 2편 이야기 입니다.


위에 있는 사진에는 샤론파스 ,이브 퀵 그리고 여러 티눈 제거 제품들을 구매하였습니다.





이브퀵은 워낙 유명한 제품이라서 다들 아시겠지만 보통 생리통을 완화하는 진통제로 많이들 드시더라고요. 제가 여자가 아니라서 잘 모르지만 이런저런 이야기를 들어보면 아무리 좋은 진통제라 할지라도 자신에게 맞고 안맞는 제품이 있다고 하네요. 






동생이 서서 일하는 직업이라 발에 티눈이 심한데 일본 제품은 좀 괜찮을까 싶었는지 구매하였네요. 





샤론파스도 종류가 여러개 있었는데요. 한번 종류별로 구매해봤습니다. 





피부처럼 늘어나는 형태의 제품도 있는 것 같더라고요. 아무래도 이런 상비약들은 좀 넉넉하게 준비해놔도 쓸만 한 것 같아요.





요건 프랑프랑에서 구매한 디즈니 컵인데요.





너무 귀여워서 일본에서 공수해 올 수 밖에 없었습니다. 다만 파손되면 교환, 환불 자체가 어려우니 조심조심 가지고 왔지요. 아에 구매했을 때 첫 파손되어 있었을까봐 그 자리에서 까서 육안확인 까지 해서 가지고 왔지요.





요 미키 컵도 탐나서 가져왔고요.





동생은 여기에 밥을 먹겠다며 미키 식판을 구매했습니다.





눈에 보이는 과자로 조금 집어왔었는데요. 다 어디갔는지 모르겠습니다.





마지막으로 공항에서 돈이 좀 남아서 사케를 구매했는데요. 이제 거의 두달이 다 지나가는데도 마시지를 않았네요. 조만간 연어 사시미 사다가 사케랑 같이 먹어야겠어요.


검색할 때 직장인부스트 검색해주세요.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