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 후쿠오카 쇼핑리스트 (1)



오늘은 일본 후쿠오카에서 사온 쇼핑 리스트를 풀어볼까 합니다.


사실 한국에 들어오는 물품들이 많다고 생각해서 뭐 살께 있을까 싶었는데 생각보다 처음 보는 물건들이 많더라고요. 화장품은 가족이 전부 사용하는게 있어서 관련 제품들은 거의 제외했음에도 불구하고 한 가득 사가지고 왔습니다.





아래는 한국에는 있는 건지 모르겠지만 미소된장 입니다. 어머니가 아버지 만들어주신다고 사온 제품인데요. 나쁘지 않더라고요.

위에 늘어져있는 봉지는 한국사람들이 많이 사가는 곤약젤리인데요. 진짜로 사와도 사와도 부족한게 저 제품인 것 같아요. 한국와서 완전 금방 먹어버렸네요.





한 사진에 제품이 너무 많이 들어있는데요. 헤어팩부터 렌즈, 과자, 간장계란밥 만드는 간장 꼼데가르숑 등이 있네요.

나중에 또 포스팅을 하겠지만 저 간장을 잘 구매하셔야 하는데요. 첨에 잘 모르고 계란에 풀어먹는 간장을 사서 다시 샀네요. 하하





유니클로 속옷, 인스턴트 라멘 이렇게 보이는데요.

속옷 같은 경우는 저도 제 동생도 구매했어요. 원래 가격이 저렴한데 한국보다 최소 10% 이상 저렴하니 살만하더라고요. 부피도 많이 차지하는게 아니고요.







이게 아까 제가 말했던 곤약젤리입니다. 맛은 3가지 있는것을 확인했는데요.. (사과, 포도, 복숭아) 역시나 진리는 복숭아 입니다. 복숭아 그냥 한 10개 사오세요. 하나씩 주고나면 생각보다 금새 떨어지거든요.





이건 한국 사람들이 많이 들고다니길래 한번 사봤는데요. 신기한 맛이더라고요.

인절미 과자로 유명한 제품이에요.





안대는 잠잘때 도움을 주는 거라고 하던데 부탁 받아서 샀었어요. 제가 직접 사용해보지는 않았네요.





요건 얼마전에 포스팅 했었던 프랑프랑 도끼 주걱이고요.





은근 중독되는 니신 시푸드 컵누들





그리고 텐진 이와타야 백화점에서 열심히 뛰어서 사게 된 꼼데가르숑 플레이






요건 잘 보고 사셔야 하는데요. 왼쪽에 있는 간장이 간장 계란밥을 할 때 사용하는 간장입니다. 먹어보니 간장게장 맛이 나더라고요. 가운데 있는 검정색 케이스가 저희가 잘못 산 제품인데요. 저건 계란 후라이 전용 간장이라고 하더라고요. 그리고 오른쪽에 있는게 바로 명란 마요네즈고요.





요게 바로 돈키호테에서 산 헤어팩인데요. 동생이 잘 쓰고 있는 것 같더라고요. 가격이 크게 비싸지 않으니 한번씩 사서 써보시는게 좋을 것 같아요. 이렇게 1부는 마무리하고 조만간 2부로 찾아뵙겠습니다.


검색할 때 직장인부스트 검색해주세요.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