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화문 카페 Hotel Douce 오뗄두스, 크렘당쥬와 얼그레이 까눌레



잠시 청계천을 구경한 다음에 어디 카페를 갈까 둘러보는데 생각외로 광화문 근처에는 유명한 곳들이 많더라고요.

음료보다 베이커리나 케이크가 유명한 오뗄두스를 방문했습니다. 첨에는 촌스럽게 호텔듀스인줄 알고 찾았네요.





주말이라 광화문쪽에는 문을 연곳이 많이 없음에도 어떻게 다들 알음알음 찾아서 오시더라고요. 생각보다 사람이 많았습니다. 가격이 완전 저렴하지는 않지만 그래도 보이는 퀄리티에 비해서 확실히 괜찮아 보이더라고요.





뭐를 먹을 까 고민을 상당히 많이 했는데요.






음료 종류의 가격이 저렴하지는 않았습니다.





결국 아메리카노 한잔과 유명한 메뉴를 주문했는데요. 크렘당쥬와 얼그레이 까눌레를 하나씩 사니 가격이 저정도 나오더라고요.





전체적인 쇼 케이스 분위기는 상당히 괜찮은 편이었어요.





사실 까눌레나 크렘당쥬는 처음 접해보는 종류의 빵이었어요.







안쪽을 파보니 새콤한 향이 나는 크림과 함께 라즈베리 필링이 나오더라고요. 둘간의 조화가 나쁘지는 않았습니다.





까눌레 같은 경우도 처음 먹어보는 장르였는데요. 먹었을 때 질감이라던가 맛 자체가 은은하고 입이 심심할 때 먹기 참 좋을 것 같은 느낌의 제품이었어요. 너무 달지 않고 식감있는 것들을 좋아하시는 분들에게 엄청 추천드리는 디저트입니다.


다시 가게 될지는 모르겠어요. 아마 광화문쪽에 가면 들러보기는 하겠지만 멀리서 찾아서 먹으러 갈 것 같지는 않네요.


검색할 때 직장인부스트 검색해주세요.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