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켓몬고 레벨업 팁, 행복의알에 있다

 포켓몬고 플러스를 사게되고 블로그에 관련 정보를 올리면서부터 게임이 더 재미있어지더니 요즘 아주 빠져있습니다. 오늘도 비만 안왔으면 나가서 포켓스탑을 찾아 헤매었을텐데 비가 많이 내리더라고요. 그렇다면 미뤄놓고 모아놨었던 레벨업을 해야겠지요.


레벨엡을 빨리하는 다양한 방법이 있어요. 몬스터를 잡는 것(100xp)부터 시작해서 한번에 잡는 원샷(50xp), 원에 맞춰서 나이스, 그레이트, 엑설런트를 받거나 포켓몬을 진화시킬수도 있고요. 포켓스탑을 많이 들리는 것도 방법입니다. 하지만 행복의알이 있으면 훨씬 빨리 레벨업을 할 수 있는데요.





포켓몬고 레벨업 슈퍼꿀팁 행복의알


 조금이라도 포켓몬고를 진지하게 했던 분이라면 행복의알의 중요성에 대해서 잘 아실텐데요. 30분동안 받는 모든 경험치가 2배가 되는 마술을 느낄 수 있습니다. 하지만 공짜로 지급하는 수량은 한정되어 있기 때문에 아껴써야 하는데요. 특히 레벨 20이 넘어가면서부터 레벨업은 거북이 수준으로 바뀌어 버리니까요. 그러기에 하나의 알도 아껴서 사용해야하지요. 그러기 위해서는 조건이 몇가지가 필요한데요.


1. 진화를 위한 사탕을 마구 모아라 (12개 사탕으로 진화하는 것들 위주로요)

2. 경험치를 많이주는 포켓스탑, 포켓몬잡기 7일차를 노려라


가 있겠네요. 30분이 주어지는데요. 30분동안은 포켓몬을 잡는게 아니라 진화만 시켜야 합니다. 제가 1번째 팁이라고 말씀드렸던 건 구구, 캐터피, 뿔충이 같은 몬스터들은 정말 쉽게 진화할 수 있는 포켓몬이잖아요. 그것들의 진화를 노려야 합니다.





그래서 저는요. 구구를 정말 열심히 잡고 다닙니다. 꼬렛도 12개에 진화하지는 않지만 그래도 25개에 진화하는 양호한 포켓몬이지요. 비둘기와 쥐 학살자네요. 완전





제가 원하지는 않지만 핸드폰을 꺼둔채로 포켓몬고 플러스를 하다보면 꼬리선이 정말 어마어마하게 잡혀요. 뭐 나쁠것은 없겠지요?





그러면 이렇게 행운의알을 시작해봅니다. 

바로 30분 카운트 다운에 들어갔네요.





한동안 노리고 있었던 피죤투를 만들고 5마리 진화를 시키니 6000XP 가량이 들어오네요. 그 뒤로 6분 남았을 때까지 쉴틈없이 진화를 시켰던 것 같어요. 6분 남으니까 더이상 진화할게 없더라고요. 조금 더 준비할 껄 이라는 생각이 들면서 조금 아쉽기는 했지만 그래도 레벨업을 했으니 만족스러웠습니다.





생각보다 많이 못 올렸네요. 약 50,000정도 경험치를 얻은 것 같네요.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