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허브 프로틴 단백질바 :: 피넛버터 다크초콜릿



요즘 통 운동을 못하고 있기는 하지만 사는 아이템은 완전 최신이네요. 


얼마전에 아이허브에서 프로틴 바를 구매했습니다. 가성비 좋다고 하는 캘리포니아 골드 뉴트리션 제품이고요. 원래 저번에 이벤트 진행했을 때 구매하려고 했었는데요. 그때는 또 품절이더라고요. 그래서 이번에 겨우 주문할 수 있었네요.





제품링크 : California Gold Nutrition, 단백질 바, 땅콩버터 초콜릿 칩, 글루텐 없음


보통 이런 스포츠 제품들은 어떤것들이 들어있는지 자세하게 나오는 편인데요. 간단하게만 봐도 15g 프로틴 28g 탄수화물 14g 섬유질 8g 지방 등이 들어있네요. 단순하게 단백질을 채워주는 용도가 아니라 운동 할 때 연료가 되주기 때문에 운동 양에 따라서는 꼭 필요하다고 말할 수 도 있는 제품이겠어요.





사실 운동을 하면서 꾸준히 섭취해줘야 하는데 회사가 바쁘다는 핑계로 운동을 제대로 못하고 있네요.


틈틈히 운동할때마다 저녁대용으로 먹고는 있기는 한데 운동 열심히 해서 빨리 먹어야겠다는 생각뿐입니다.





포장을 뜯으면 이렇게 준비되어 있습니다. 


12개 단위로 포장이 되어 있고요. 포장 상태는 나쁘지 않더라고요.





뭔가 하나를 뜯어봤는데요.


왠지 모르게 설국열차가 생각나는건 저뿐인가요? 이런 바 형태로 되어 있는 제품은 간식으로 먹는 초콜릿바나 견과류바 정도만 먹어봤던 것 같은데요.





제가 생각하기에는 맛 자체가 그렇게 좋은 편은 아니었어요.

존득한 식감도 아니었고 그렇다고 자꾸 먹고 싶게 하는 그런 느낌은 아니었다고 생각했는데요. 어머니께서 우연히 드셔보시고 담백하고 좋다고 하시더라고요. 절대 안 좋아할 줄 알았는데 완전 의외였네요. 그런것들 감안하셔서 한번 드셔보시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