후쿠오카 에어비앤비 할인코드 하카타역 근처 숙소후기



후쿠오카는 한국인들이 많은건지 여행객들이 많은건지 정확하게 알수없지만 에어비앤비 잡기가 쉽지 않았습니다. 특히 1~2명이 가는게 아니라 이번 여행은 가족여행이었기 때문에 한 숙소에 다 같이 있어야 했거든요.


부모님과 같이 가는 것이기 때문에 룸 컨디션도 상당히 중요했어요. 그냥 호텔로 예약을 할까 하다가 마침 좋은 방이 저렴하게 나와서 바로 예매를 했지요.





위치 하카타역에서 정말 가깝지 않나요?


전부 걸어서 갈 수 있는 거리라서 정말 좋기는 했어요. 살짝 아쉬웠던 점은 여행을 하다보니 하카타보다는 텐진에 숙소를 잡는게 더 좋을 것 같다는 생각이 들더라고요. 왠지 모르게 그쪽이 더 놀꺼리 들이 많았던 기억이 나네요.


에어비앤비 할인쿠폰 5만원 받기 바로가기





최대 8명까지 잘 수 있는 숙소였고요.


물론 8명이 들어오면 북적북적하겠지만 침대가 6개나 있기 때문에 거짓말은 아니었어요. 그리고 보통의 일본 숙소는 정말 발 디딜틈 없는게 대부분인데요. 이곳은 그렇지는 않더라고요. 나름의 공간이 충분했던 느낌이 드네요.


포켓와이파이도 공짜로 하나 제공해줘서 일행이 많다하더라도 한국에서는 하나만 빌려가면 될 것 같더라고요.





중앙등은 하나가 있고요. 곳곳에 무드등이 이렇게 따로 설치되어 있더라고요.





새롭게 오픈한곳이라서 전반적으로 아직 깨끗한 느낌이 많이 들었습니다.





요건 특이하게 방에 더블 침대가 하나 덩그라니 있더라고요. 더블침대 2개 싱글침대 4개니까 8명 맞죠?





기본적인것들은 전부 준비되어 있다고 보시면 될 것 같아요. 





오븐과 전자레인지 밥솥까지 있어서 간단한 편의점 음식들 데워먹기도 참 좋고요. 





심지어 저 커피는 새거라서 제가 처음으로 뜯어봤네요. ^^..





냉장고는 위쪽이 냉장실이고 아랫쪽이 냉동실이더라고요.


저녁에 물이나 차 사다놓았다가 냉동실에 얼려서 다니는게 정말 좋더라고요. 별거 아닌것 같지만 후쿠오카 햇살은 너무 뜨거우니까 여행하려면 이런것들이 필요해요.





한가지 더 아쉬웠던 점을 말해보자면 화장실이 1개고 너무 작았어요. 그렇기 때문에 정말 8명이 가는 여행이라면 계획적으로 화장실 이용을 해야지 안 그러면 준비하는데만 오전 시간 다 보낼 것 같더라고요. 궁금하신 점 있으시면 언제든 물어보세요.


에어비앤비 할인쿠폰 5만원 받기 바로가기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